카논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5. 9. 21. 00:03


카논 루트 종료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의 루트중에 시나리오적인 의미로 가장 좋네요.


카논루트는 어느날 갑자기 야밤에 무단 외출을 하는 카논을 발견하고, 그 카논을 뒤쫒다가 괴한을 만다는것으로 시작됩니다.


(는 보이스로 누군지 다 알..)


그리고 남자주인공은 기사도정신으로 괴한을 붇잡기 위해서 뒤를 쫒게 되는데..



그렇게 뒤를 쫒다가 더이상 도망가기 힘들다고 판단한 괴한과의 싸움도중 망토가 벗겨지고, 정체가 밝혀집니다. (숨길려는 생각도 없는 시나리오라..)


파트너가 괴한이라는 사실을 알고서, 그 진실을 알기위해서 집요하게 따라다니면서 궁금한것을 묻게 되는데..



처음에는 대충 퉁치려고하나..



밤마다 카논의 뒤를 밟아가며, 끈질긴(?) 설득끝에 카논은 조금씩 조금씩 자기자신이 왜 그러한 일을 하는지 말해주기 시작합니다.



진실을 알게된 남자주인공은 당연히, 카논을 돕겠다고 나서고, 자기자신의 집안의 잇점을 살려서 탐색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모든 탐색이 실패하고, 마지막으로 자기자신의 아버지에게 묻게 되는데, 우연치않게 단서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리루루트에서 나왔던대로, 아버님은 쓰리사이즈를 물으셨.. (응?)


그렇게 얻은 단서를 가지고 해당 집안으로 침입.



오랜기간 카논이 찾던 아버지의 유품을 겨우 찾아내게 됩니다.


그렇게 힘들게 찾은 유품이지만, 그렇게 해피엔딩으로 끝나면.. 안되기 때문에..


당연히 저 집의 주인이 남자주인공과 히로인을 찾아서 집으로 납치를 합니다.



그리고 상인이던 오르니스는 처음에는 강경하게 나가다가 남자주인공의 말에, 한가지 딜을 하게 됩니다.


모든것을 없던걸로 해줌과 동시에 무기의 소유권을 주장하지 않을테니, 금화 300장을 지불하는것으로..



그렇게 최종 기사시험날..


카논의 타치에 무기가 바뀌게 됩니다.


그렇게 연전 연승으로 성기사가 되는 길이 앞으로 1승 남았을때..



오르니스가 새로운 제안을 하게 됩니다.


성기사가 되는 그 순간, 그 칼의 소유권을 완전 포기하는 대신, 자기자신의 뒤를 봐주는것으로..


그 순간 남자주인공의 아버지가 한 말이 떠오른 히로인은 한가지 큰 결심을 하게 됩니다.


자기자신의 모든 죄를 밝히고, 오르니스가 어떤 인물인지도 소리쳐 밝혀버립니다.


그에 당황해서 오르니스가 그 둘을 처치하려 하지만, 세피가 갑자기 등장하여, 히로인과 남자주인공의 결심을 되묻습니다.



범죄를 저지른 죄인을 기사의 국가에서 기사를 시키는것은 불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은 기사가 되는것을 포기하고 속죄를 할 수 있겠습니까?


라는 질문에 당연히 하겠다고 선언.

(그럴 목적으로 일부로 카논이 죄를 당당히 밝힌거니..)



그 결심을 다시 확인한 세피는 그들의 소원을 들어주겠다면서, 둘의 실력은 이미 성기사급의 실력이기 때문에 감옥에 두는것은 재능낭비라고 판단.


기사국가 외의 나라 및 마을에서 약한 사람들을 도와주는 미소속의 정의의 기사가 되는것을 조건으로 달아버립니다.



하지만 당연히 그것을 보고만 있을 수많은 경비요원은 없..


둘러싼 기사단원들이 이들을 압박해옵니다.



그 광경을 본 세피는, 학원에 체류중인 2명의 성기사..


리루와 아이아네스를 선봉으로 자기자신이 말한대로 두 사람을 무사히 도망갈 수 있도록, 그리고 기사단원들도 상처없이 길이 열리도록 명령을 지시합니다.



하지만 리루는 둘째치고, 교관인 아이아네스에게 명령이 가능하고, 아이아네스가 순순히 명령을 듣는 시점에서 이미 정체가 어느정도 밝혀지고, 그것에 눈치챈 세피가, 기사단원들에게 좋은말할때 알아서 물러나라고 합니다.

(일단 아이아네스와 리루가 무쌍찍어도 길은 뚫리긴 하지..)



그렇게 열린길로 남자주인공과 히로인이 떠나기 직전에, 세피는 다시한번 약속을 받아내면서 나중에 다시 또 만나기를 빈다는 말을 마지막으로 엔딩이 됩니다.


여담이지만,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남자주인공과 카논은 세피 및 아이아네스 그리고 리루의 정체를 알지 못합니다.

(분명 세피루트에서는 왕녀가 자기자신과 비슷한 나이라고 알고 있던데..)



엔딩롤 이후에는 세피와의 약속대로 수많은 지역을 돌면서 정의의 기사가 되어 수많은 사람들을 도와주고 있다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시나리오는 이쪽 카논루트가 다른 루트에 비해서 월등히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엔딩이 좀 급격하게 마무리 되었다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다른 루트에 비하면야..


그보다 에로카와씨 연기력 많이 느셨..?

(요즘 메인 히로인 비중이 많이 떨어지셨던데..)


ps. 


Posted by Pure Ani

RE:D Cherish! -Eternity Blood- CRYSTALiA

放課後シンデレラ2 HOOKSOFT

花鐘カナデ*グラム NanaWind

フタマタ恋愛 ASa Project

スタディ§ステディ2 ま~まれぇど

リンパにATATA! ~メス牡蠣ミルクどぴゅらっしゅ~ Hending

創作彼女の恋愛公式 Aino+Links

流星ワールドアクター Heliodor

Secret Agent~騎士学園の忍びなるもの~ ensemble

天冥のコンキスタ エウシュリー

HaremKingdom -ハーレムキングダム- SMEE

ラズベリーキューブ まどそふと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 -Nora, Princess, and Crying Cat.- HARUKAZE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応援中♪

ピュアソングガーデン PULLTOP

はにデビ! Honey&Devil eufonie

姫繰三六五 HIMEKURI365

姫繰三六五 公式ウェブサイト

はるるみなもに! クロシェット

死に逝く君、館に芽吹く憎悪 バグシステム

Sanguinea-サングイネア- すにぃる

麗華の館 しすたーそふと

カスタムメイドオンライン K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