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하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7. 8. 1. 00:17


이로하 루트 종료했습니다.


공략의 루트 분기를 볼때부터 예상은 했는데..


다른루트들(리츠, 아스카, 쿠온)은 다 번외편이고..


이로하부터가 본편이네요.

(볼륨상으로보나 이야기로 보나..)



이로하 루트는 다른 루트와 동일하게 VR해저드의 종결 이벤트를 위해서 이로하가 준비하는것으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초반에는 아이돌로서 활동하는것에 실패를 느끼며 선배 아이돌인 코코나츠와 자주 이야기를 하는데.. (.. .. ..)



모든것의 시도를 해보면서 리츠는 근본적인 해결방안에 대해서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합니다.


작중 VR이 인공지능과 융합된 형태였었나.. 라는 의문이 생기기는 하는데..


VR 해저드의 원인이 이로하에게 있을 가능성이 현재로서는 크다면서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로하는 미래의 사람으로 존재하면 안되는 존재기 때문에, VR을 제어하는 인공지능이 이로하의 존재를 알기위해서 계속해서 연산을 하게되는데..


이론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존재기 때문에, 연산은 모두 에러..


그렇기에 모든 리소스를 투입하여 계산을 하여도 에러가 뜨기 때문에, 인공지능이 VR의 제어를 하지 못하고, 이로하의 존재를 추구하기 떄문에, 현재 VR 해저드가 일어나고 있다고..



그렇게 고민하는 리츠를 보면서 스즈는 의미 심장한 말을 남기는데..



그렇게 되돌아가는 날이 가까워지자, 아스카의 아버지로부터 현대인 2027년에 남아주지 않겠냐는 제의를 받기도..



하지만 그 제안은 거절하고, 리츠는 이로하를 좀 더 현대에 머물게 하기 위해서 스즈에게 부탁을 하게 되고, 이로하의 부탁에 스즈는 못이기는척 리츠에게 타임시프트의 구조를 살펴볼 수 있도록 해주게되고, 남자주인공의 아이디어로 아카시군을 활용, 미래의 타임시프트의 데이터를 무단으로 조작(..)을 하여 기존의 체류 기간 30일에서 100일로 연장시키는것에 성공합니다.

(미래의 시스템 보안 수준이.. 그보다 30일이 100일로 늘어나는데, 아무도 모르는거야??? 뭐 최종 수정일 기준으로 검출 시스템 만들면 그거만 해결되면 모르기야 하겠는데..)



이로하의 장기 체류가 결정되면서, 남자주인공은 이로하에게 고백을 하게되고..


이로하는 좀 만 시간을 달라면서 대답을 보류합니다.



그러는도중 VR 해저드를 해결하기위해 이로하의 기분이 중요하다는것을 리츠가 눈치를 채고, 히로인들은 이로하의 행복치를 올려 VR 해저드 해결을 노리게 됩니다.


그러한 상황속에서 이로하는 미래의 자신이 과거의 사람과 연인이 되어도 괜찮을까라는 의문을 떨치고..


남자주인공과 하루 데이트를 하면서 아카시군의 VR 해저드 해결확률을 알려주면서 남자주인공의 고백을 받아주게 됩니다.



하지만 두사람의 커플이후에도 VR해저드 해결확률은 80%정도에서 상승을 멈추게 되고..


새로운 방안으로서 이로하가 하고 싶은일을 해보자면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이로하가 맨처음에 과거로 와서 하고 싶었던것이 있었지.. 과거의 다이바를 만끽하고 싶다는..)


모두가 열심히 이로하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을 하지만, 잘 안되는 가운데, 스즈가 왜 그것이 해결이 안되는지에 대해서 살며시 조언을 해주고는 이로하에게 힘내라고 이야기를 전합니다.



그렇게 순조롭게 성공율을 올려가지만, 어느 순간 VR 해저드 해결율이 다시 내려가는 시점이 오게 됩니다.


그 사건은 다름아닌, 40일이 지나도록 자치구가 해결을 못하자, 공안이 무력으로 제압 및 해결을 위해서 끼어든것..


그것에 대해서 아스카의 아버지는 강하게 반발하게 되고, 남자주인공들은 기존의 준비된 프로젝트를 실행하기로 하면서, VR 해저드의 해결율을 상승.


결국에는 VR 해저드를 해결한다는 엔딩으로 이어집니다.



그렇게 VR 해저드가 종료되고, 리츠는 스즈사마(아카시군)을 통해서 두사람의 미래를 점치는데..

(VR 해저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남자주인공과 이로하의 무언가가 있다는것을 암시하는듯.. 아카시군이지만, 목소리는 스즈사마니.. 스즈사마가 무언가 데이터를 다르게 말했고, 리츠는 그것에대해서 눈치를 채고 있었다고 봐야 할려나..)



VR 해저드의 종료로 스즈는 미래의 타임시프트 조작이 들통났다는것을 알아채고, 이로하는 남자주인공에게 마지막으로 작별인사를하면서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엔딩롤 이후로는 스즈가 부탁했던 물건을..


미래의 이로하가 과거의 남자주인공을 만나게 하기 위한..


필연이 될 수 있는 물건을 과거의 남자주인공이 미래의 이로하에게 전달해 달라면서..


남자주인공은 스즈에게 받은 데이터를 다이바의 어딘가에 묻으면서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이야기 종료 후에는 이로하의 이야기는 아직 더 남아있다는 암시를 해주며..



공략불가였던 스즈의 이야기가 해방되었다고 알려주게 됩니다.


ps. 


Posted by Pure Ani

RE:D Cherish! -Eternity Blood- CRYSTALiA

放課後シンデレラ2 HOOKSOFT

花鐘カナデ*グラム NanaWind

フタマタ恋愛 ASa Project

スタディ§ステディ2 ま~まれぇど

リンパにATATA! ~メス牡蠣ミルクどぴゅらっしゅ~ Hending

創作彼女の恋愛公式 Aino+Links

流星ワールドアクター Heliodor

Secret Agent~騎士学園の忍びなるもの~ ensemble

天冥のコンキスタ エウシュリー

HaremKingdom -ハーレムキングダム- SMEE

ラズベリーキューブ まどそふと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 -Nora, Princess, and Crying Cat.- HARUKAZE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応援中♪

ピュアソングガーデン PULLTOP

はにデビ! Honey&Devil eufonie

姫繰三六五 HIMEKURI365

姫繰三六五 公式ウェブサイト

はるるみなもに! クロシェット

死に逝く君、館に芽吹く憎悪 バグシステム

Sanguinea-サングイネア- すにぃる

麗華の館 しすたーそふと

カスタムメイドオンライン K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