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7. 11. 27. 18:31


레이나 루트 종료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성우와 이 브랜드 조합도 상당히 맘에 드는듯..



레이나 루트는 남자주인공이 우연히 당하는 교통사고의 가해자로서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차안에 타고 있던 레이나와 매니저의 이야기로 진행이 됩니다.



레이나 루트는 기존의 남자주인공이 살고있던 원룸은 그대로 유지(!?) 하면서, 여자 기숙사에 옴겨서 관리인으로 취직을 하게 되면서 다시 재회를 하게 됩니다.

(X작인가..)



레이나 뿐만 아니라, 마시로 루트에서 보던 사람들도 있는거 같은데..



그렇게 재회를 하면서 여전히 레이나는 남자친구라고 우기게 되고..


어쩔 수 없이(?) 두 사람의 연인(?) 생활이 시작됩니다.



멋대로 연인을 선언한 레이나는, 즉시 남자주인공의 핸드폰등을 압수하여 주변조사를 시작하고..


남자주인공의 사생활 감시를 시작하는데.. (..)

(아.. 실제로 내 부하직원이었던 모 녀자가 자기 남자친구와 핸드폰 커플폰이라면서 자기가 열심히 우겨서 이 핸드폰으로 했다고 자랑하면서, 이 핸드폰의 숨은 기능으로서 상대방의 통화로그 등등 거의 모든 사생활을 리얼타임(..)으로 감시(..) 할 수 있다면서 자랑하던 분을 내가 알고 있지..)



레이나는 그렇게 남자주인공에게 재멋대로 굴면서..


황금만능주의적인 면모를 보여주는데..


이건 추후에 사정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레이나의 인생이 남자주인공을 만나기 전까지 이지는 커녕, 헬이었다는 사실도..



두 사람은 서로 여러가지를 숨기고 있는 상태에서 만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하나 하나 상황에 맞춰서 숨겨놨던 사정들을 하나씩 상대방에게 공개.


점점 가까운 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일단 명목상은 연인이지만!)



그러던 와중에 남자주인공은 본가에 한번 돌아가게 되고..


그곳에서 여동생인 아코에게 극딜을 당하지만..


남자주인공의 여자친구가 레이나라는 사실에 전혀 믿지 않고..


마침 생방송을 진행중이던 레이나가, "아코쨩, 근시일내로 인사하로 갈테니까. 그때 잘 부탁할게~"라고 말하면서 결정타를 때립니다.

(자기자신의 이름이 있어서 차마 어떻게 부정을 못하는 아코..)



생방송이 끝나고 되돌아 오는길에, 레이나는 사고를 당하고..


남자주인공이 처음으로 선물해준 인형이, 망가졌다면서 남자주인공에게 사과를 하게 됩니다.

(추억이 담긴 소중한 인형이니까..)



그러한 레이나를 남자주인공은 용서를 하며, 새삼스럽게(..) 고백을 하게 되고..


레이나는 남자주인공의 성벽을 파악하기 위해, 남자주인공의 에로게를 압수하기 시작합니다. (..)



시나리오 중간중간 남자주인공의 여동생인 아코에게 질투를 하기도 하는데..



추후 레이나가 남자주인공의 집에 놀러갔을때 아코와 드디어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아코가 왜 그렇게 자주 나오는지는 엔딩즈음에 밝혀지는..)



그러면서 레이나는 여자의 무기는 바로 아름다움이라면서 열변을 토하는데..


실제로 사회생활하면서 아~주 많이 보지..


암..


분명 나는 내 일이 힘드니까 내 일을 덜어줄 사람을 좀 뽑아달라고 하면 매번 뽑아놓은 애들이..???

(아니 그런 용도로 뽑았으면 니가 옆자리로 대려가던가??? 내일을 줄이기는 커녕 겁나 늘리고 있는데??? 교육해서 좋아지면 내가 말도 안해..)



레이나 루트에서는 아코의 등장이 상당히 많으며..

(레이나 루트 진입후 무려 3파트나 있..)


그건 위에서 말했다시피, 엔딩즈음에 이유가 나오는..



엔딩이 가까워지면, 레이나는 지금까지 숨겨왔던 거짓말이 있다면서 한가지 고백을 시작합니다.


그 거짓말이자, 숨겨왔던 사실이란..


레이나의 부모님이 이혼을 한뒤에, 레이나의 어머니가 혼자 일을 하다가 몸이 아파져서 눕게 되었고..


레이나는 그러한 어머니를 대신해서 모델일을 시작했는데..


모든것이 잘 되지 않던 나날..


우연히 동네 슈퍼에서 남자주인공과 여동생 아코를 자주 발견..


두 사람의 관계를 동경해왔다고..


그러한 상황속에서 우연히 남자주인공이 레이나들이 탄 차와 접촉사고를 내게되고..


어찌되었던 평소에 자주 보던 사람이고, 동경하던 사람이었기 때문에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 억지로나마 대시를 하게 됬다고..



남자주인공이 나쁜 사람이 아니라는것은 처음부터 아~주 잘 알고있으니까..


레이나는 그러한 남자주인공에게 첫대면임에도 불고하고, 말을 걸며 적극적으로 공세를 펼쳤다고..


설령 남자주인공이 레이나를 미워하게 된다하더라도..


워차피 두번다시 만날 일은 이제 없을거라 생각을 했었다고..



남자주인공은 첫인상은 그렇지 않았다면서 화답을 하고..


레이나는 그때당시의 안좋은 상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첫만남..


첫데이트때 남자주인공이 했던 말..


"미안하게 생각한다면, 열심히 노력해서 되돌려주면 되는거잖아?"


라는 말이 무척이나 가슴속에 와닿았다면서..


그 한마디가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다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의 이야기는 레이나 루트.



그러면서 카렌루트에서 남자주인공이 카렌에게 했던 말..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그 기회를 잡아!"


라는 말을 레이나가 남자주인공에게 해주면서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엔딩롤 이후에는 그 꿈을 쫒아 약 1년간 레이나의 곁을 떠나, 그곳에서 일을 하다가..


기간이 종료되어 귀국..


레이나와 결혼을 해서 딸을 낳아 살고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그리고 레이나의 킹왕짱 사업 능력도 보여주고..)


개인적으로 이 성우는 퓨어 커넥트 시절부터 엄청 좋아하고 있는데..

(참여작이 좀 적어서..)


퓨어 커넥트 시절 이전에는..


연검이라거나, 레미니센스라던가, 달작이라거나..

(아니 정확히는 달작은 퓨어 커넥트 이후라..)


그때는 딱히 그냥 보이스가 특이한 성우라는 인상이었는데..


퓨어커넥트의 임펙트가..


그 이후의 작품인 세카포지라던가는 상당히 호감보이스로 돌아섯고..

(정말 싫어하던 보이스가 어느순간 좋아진걸로 치면 대표주자가 오행이지만..)


이번 작품은 퓨어커넥트의 임펙트는 없어도, 무난하네요.


ps. 레이나 귀여워요! 레이나!


ps2. 어,, 나 손톱이랑 상당히 이쁜편인데!?

(전형적인 남자손이긴 하지만..)


Posted by Pure Ani

RE:D Cherish! -Eternity Blood- CRYSTALiA

放課後シンデレラ2 HOOKSOFT

花鐘カナデ*グラム NanaWind

フタマタ恋愛 ASa Project

スタディ§ステディ2 ま~まれぇど

リンパにATATA! ~メス牡蠣ミルクどぴゅらっしゅ~ Hending

創作彼女の恋愛公式 Aino+Links

流星ワールドアクター Heliodor

Secret Agent~騎士学園の忍びなるもの~ ensemble

天冥のコンキスタ エウシュリー

HaremKingdom -ハーレムキングダム- SMEE

ラズベリーキューブ まどそふと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 -Nora, Princess, and Crying Cat.- HARUKAZE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応援中♪

ピュアソングガーデン PULLTOP

はにデビ! Honey&Devil eufonie

姫繰三六五 HIMEKURI365

姫繰三六五 公式ウェブサイト

はるるみなもに! クロシェット

死に逝く君、館に芽吹く憎悪 バグシステム

Sanguinea-サングイネア- すにぃる

麗華の館 しすたーそふと

カスタムメイドオンライン K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