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루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5. 9. 20. 19:19


리루 루트 종료했습니다.


리루 루트는 주로 왕녀 세피와의 갈등이 주된 주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리루 루트는 역시나 리루와 파트너가 됨으로서 이야기가 시작되고, 주변의 반응은 남자주인공 로리콘 확. 정.


세피는 남자주인공의 마음을 이해하고, 리루와 연결을 해주려고 노력을 하게 됩니다.


(이 이론 어디선가 많이 보던거 같은데?? - '내가 보여줬지만, 기분이 나빴으니 치한행위입니다!')


남자주인공은 세피의 공작으로 우연히 리루의 정체를 알게 되고..



그 과정에서 남자주인공보다 나이가 많다는것을 리루가 밝히게 됩니다.

(자세한 연령 및 몇살 연상인지는 미공개.. 하지만 작중 설명을 보면 크게 차이는 나지 않을지도..? 애초에 이 게임에 설정이 어딨어..)



남자주인공보다 연상인데, 남자주인공이 초면에 '루리쨩'이라고 불렀으니..


무튼 그렇게 세피의 공작에의해 루리는 남자주인공과 파트너를 하게 됩니다.

(입막음 + 감시 + 여러가지 이유..)



그렇게 서로 파트너로서 항시 행동을 함께 함으로, 서로를 더욱더 알아가게 되는데..


서로에 대해서 알아가는 과정에서 남자주인공은 리루의 곁에 있기 위해서는, 성기사의 직위가 필요하다는것을 느끼고, 성기사가 되기로 다짐합니다.



리루는 남자주인공의 다짐을 듣고, 남자주인공을 성기사 시험을 통과할 수 있도록 단련을 해줌과 동시에 성기사의 일을 함께 수행을 하기도 하게 됩니다.



그렇게 여러가지로 남자주인공이 성장을 하는 과정중에, 세피가 일방적으로 리루를 멀찌감치 떨어뜨리는 일을 하게 됩니다.


남자주인공은 당연하게 둘의 사이를 중재하로 들어가게 되고..


리루의 과거, 그리고 현재의 처해있는 상황.. 등을 듣게 됩니다.



세피의 이야기를 들은 남자주인공은 세피에게 찬동을 하며, 세피를 돕겠다고 나섭니다.



그렇게 남자주인공은 리루의 인생을..


아니, 리루만의 인생을 되찾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데..


그 도중에 작중 라스트보스(..)에게 습격을 받아서 쓰러지게 됩니다.



하지만 마침 곁에 있는 리루의 빠른 대처로 엄청난 맹독으로인해 한번 죽을뻔한 고비를 리루의 전재산으로 넘기게 됩니다.



여차여차해서 무사히 부활한 남자주인공은 기사시험날 납치당한 세피를 구하기 위해, 자기자신들의 시험도 포기하고 세피를 뒤쫒게 됩니다.


그 와중에 또하나의 성기사 아이아네스가 남자주인공이 당한 독에 당함으로써 리타이어..

(불상하게도 그 이후 아이아네스는 등장을 하지 않..)



세피를 납치한 납치법들을 뛰쫒아 리루와 남자주인공이 힘을 합해 세피를 구출하지만, 갑작스럽 뒤치기로 리루가 적에게 인질로 잡힘과 동시에 리루는 총을 남자주인공을 향해 던지게 됩니다.


그렇게 계속되는 고착상태에서 악당은 친절하게 과거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을 말해줍니다.


과거 왜 리루와 싸웠는지, 왜 남자주인공을 기습하였는지, 왜 세피를 납치하였는지.. 등등..


그렇게 서로가 고착상태에서 리루와 세피를 교환조건으로 내걸고, 세피와 리루에게 눈이 팔려있는 사이에, 남자주인공이 잽싸게 리루의 총을 집어들어서 적을 쏘아 맞추는걸로 엔딩이 나오게 됩니다.

(시나리오가 없어.. 뭐여 이게.. 그보다 공주를 납치하려고하고, 군기밀을 빼돌리려한 국가와 갑자기 한줄짜리 동맹맺고서 엔딩롤.. 인게 충격과 공포..)



ps. 리루 귀여워요! 리루!


ps2. 중간에 리루와의 내기가 한번 있는데..

그 이후 선택지로 내기의 상품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때는 꼭 팬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오니이쨩을 선택해도 이벤트 CG가 없.. 하지만 팬티쪽은 이벤트 CG가 있어서;; 회수하로 가야하는..)

그보다 니들이 이 씬을 스킵하면 안되지!!! (아.. 무삭제판좀.. ㄱ-..)


ps3. 


Posted by Pure Ani

RE:D Cherish! -Eternity Blood- CRYSTALiA

放課後シンデレラ2 HOOKSOFT

花鐘カナデ*グラム NanaWind

フタマタ恋愛 ASa Project

スタディ§ステディ2 ま~まれぇど

リンパにATATA! ~メス牡蠣ミルクどぴゅらっしゅ~ Hending

創作彼女の恋愛公式 Aino+Links

流星ワールドアクター Heliodor

Secret Agent~騎士学園の忍びなるもの~ ensemble

天冥のコンキスタ エウシュリー

HaremKingdom -ハーレムキングダム- SMEE

ラズベリーキューブ まどそふと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 -Nora, Princess, and Crying Cat.- HARUKAZE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応援中♪

ピュアソングガーデン PULLTOP

はにデビ! Honey&Devil eufonie

姫繰三六五 HIMEKURI365

姫繰三六五 公式ウェブサイト

はるるみなもに! クロシェット

死に逝く君、館に芽吹く憎悪 バグシステム

Sanguinea-サングイネア- すにぃる

麗華の館 しすたーそふと

カスタムメイドオンライン K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