死神の接吻は別離の味 디바이스이야기 | Posted on 2009. 8. 15. 18:25
음..
오늘은 알콧의 게임을 컨버팅 해봤습니다만..
불안정하군요.
일단은 대사가 마구 겹칩니다.
읽는게 힘들단거죠.
(아니 대사를 못읽는다는게 더 올바른 표현일지도..)
게다가..
캐릭터의 출력도 원활하지는 않은듯 하군요.
BG만을 출력합니다.
즉, 배경만 출력합니다.
캐릭터는 출력을 안합니다.
배경에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면 모르지만..
그게 아닌이상은 캐릭터의 등장이 없습니다.
이래저래 문제가 좀 있군요.
뭐 대사가 겹치는거는 수정할수있는데, 캐릭터가 안나오는건 좀;;
일단은 게임은 잘 돌아갑니다만 컨버팅 방법은 안쓰렵니다.
오늘은 알콧의 게임을 컨버팅 해봤습니다만..
불안정하군요.
일단은 대사가 마구 겹칩니다.
읽는게 힘들단거죠.
(아니 대사를 못읽는다는게 더 올바른 표현일지도..)
게다가..
캐릭터의 출력도 원활하지는 않은듯 하군요.
BG만을 출력합니다.
즉, 배경만 출력합니다.
캐릭터는 출력을 안합니다.
배경에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면 모르지만..
그게 아닌이상은 캐릭터의 등장이 없습니다.
이래저래 문제가 좀 있군요.
뭐 대사가 겹치는거는 수정할수있는데, 캐릭터가 안나오는건 좀;;
일단은 게임은 잘 돌아갑니다만 컨버팅 방법은 안쓰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