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역시 이론과 실전은 다르군.. 제작이야기 | Posted on 2009. 9. 5. 10:33
음..
역시 이론과 실전은 다른겁니다.
과거 나츠카논의 경우는 땜방이 가능했는데..
이번에는 힘드네요.
새롭게 아예 만드는거다보니..
거의 완벽한 이론도 없는 본인으로서는..
노가다하면서 배우는수밖에.
현재 열심히 이것저것 비교해보면서..
뻘짓중입니다.
음음..
생각해보면..
타이틀이 뜨기전에..
로고가 나오는데;;
로고가 어딨는지 모르겠..(응?)
뭐 상관없으려나..
역시 이론과 실전은 다른겁니다.
과거 나츠카논의 경우는 땜방이 가능했는데..
이번에는 힘드네요.
새롭게 아예 만드는거다보니..
거의 완벽한 이론도 없는 본인으로서는..
노가다하면서 배우는수밖에.
현재 열심히 이것저것 비교해보면서..
뻘짓중입니다.
음음..
생각해보면..
타이틀이 뜨기전에..
로고가 나오는데;;
로고가 어딨는지 모르겠..(응?)
뭐 상관없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