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암.. 현재 분석중인 대사파일.. 제작이야기 | Posted on 2009. 9. 14. 20:44
.. .. ..
아 참고로 뒷편 메모장입니다.
(혹시 모르실까봐..)
그게 셔플의 2번째 대사파일입니다.
대사말고도 이상한게 마구 적혀있죠.
(뭔지는 나도 모르니 패스..)
아 참고로 게임화면과 같이 찍은건 비교본으로;;
(이게 셔플의 대사파일이다 라는걸 알리기 위해..)
왜 아사선배 CG & 아사선배 대사냐면..
본인이 SHUFFLE!의 히로인중 가장 좋아하는 히로인이 아사선배이기 때문에;;
(다른이유는 없지요. 이전의 테스트판들은 그냥 귀찮아서 맨 처음대사 찍은거고..)
오늘은 심심하니 저기까지 컨트롤 돌려서 찍은..
현재 대사파일 분석중입니다.
현재 대충 구조분석률 75%정도일까요?
캐릭명, 대사, BGM, SE, VOICE는 다 분석종료했군요.
뭐 동영상쪽이랑 선택지쪽의 문제만 남았는데;;
(아직 선택지쪽은 보질 않아서;;)
뭐 어떻게든 되겠지요.
가장 난감한건 반각문제니까..
온스크립터는 반각을 출력 못하니까~
한패의 반각 죄다 전각으로 바꿔주는 프로그램만들어야하잖;;
뭐 어떻게든 되겠지;;
ps. 동영상 명령어 테스트 할때 찍은 이미지..
랄까 PC에서 셔플을 온스크립터로 돌리는 사람은 없을테니..
필없는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