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오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1. 8. 16. 02:54
음음..
나 정말 이해 못하겠는데..
아무나 미시오의 능력 프로미넨스의 2단계 헬리오스좀 이해시켜줘..
불술사로서..
최종적으로 자기자신의 몸을 대가(?)로 태양의 힘을 얻는 능력이 헬리오스인데..
이게 사기네여.
네에..
최강의 사기네여.
랄까 루트 거듭할수록 주인공의 조커가 가장 사기급이 되지만..
애초에 후우카루트에서는 이론적으로 불가능한 아이기스 안에서의 스킬발동을 주인공은 카피능력을 사용하여 아이기스를 발동하고..
(이전 후우카의 루트에서 말한의문 아이기스의 약점 내부에서의 외부 공격은 못하더군요. 이 루트에서 나오던..)
2단계 헬리오스도 복사해버리니..;;
이 헬리오스가 사기인게..
자기자신이 불 자체가 됨으로서 물리공격이 통하지 않고, 태양의 능력을 얻음으로서 물에도 대응이 가능..
(아마 어둠능력에도 대응이 가능할듯..)
가장 사기적인건 헬리오스의 능력을 사용하여, 후우카 및 다수의 부상자를 '치료'한다는것.
쓰나미 날려버린건 둘째치고, 어떻게 태양에너지가 생체에너지로 전환이 가능한거야?
지금 시각까지 살아있는 지인에게 물어보니까..
그런것도 이해못함? 하면서 말하는데 이해못하겠어..
마메이드를 지혈하는걸로 응용을 하는것도, 절대방어 아이기스가 빛의 공격 포스포로스던가? 그것을 방어하지 못하는것도 이해하겠는데, 태양에너지가 생체에너지로 전환되는건 이해못하겠군요.
(마메이드의 경우 '액체'를 조종하는 능력이니 피가 밖으로 나오지 못하도록 유도 가능할테고, 절대방어 아이기스의 경우 4원소의 하나인 바람을 사용한 방어벽인 이상, 빛과 어둠에 대항가능할리 없겠지.. 아이기스의 고유능력중 하나인 스킬 무효화의 경우 포스포로스가 2단계능력인 이상 1단계인 아이기스의 무효화가 통할리 없고..)
아무래도 저의 학식이 낮은듯..
흠흠..
나중에 시간나면 한번 알아봐야겠군요.
이제 남은건 여동생과 풍기위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