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우.. DMF와 ES 이야기.. 한패이야기 | Posted on 2008. 3. 9. 00:55
일단 화이트엔젤은..
번역가분이 열심히 번역중입니다.
어제..
DMF의 프롤로그를 찾았습니다.
시나리오 폴더에 들어있지 않고..
엉뚱한 폴더에 들어있더군요;;
어쩐지..
시나리오파일을 읽으면 게임이 멈추도록해도..
게임이 안멈추더니만..
그건 새로운 분해툴을 요구해서;;
현재 ES 체험판 제작툴이 완성되면 제작할 예정입니다.
현재로는 ES체험판 어카이브 분해툴을 제작중인데..
제가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도스용밖에 못만들더군요;;
근데 제가 윈도우즈용코드를 참고해서 만드는 바람에;;
도스용으로 대대적인 수정을 진행중입니다;;
(거의 모든 코드가 수정대상인..)
번역가분이 열심히 번역중입니다.
어제..
DMF의 프롤로그를 찾았습니다.
시나리오 폴더에 들어있지 않고..
엉뚱한 폴더에 들어있더군요;;
어쩐지..
시나리오파일을 읽으면 게임이 멈추도록해도..
게임이 안멈추더니만..
그건 새로운 분해툴을 요구해서;;
현재 ES 체험판 제작툴이 완성되면 제작할 예정입니다.
현재로는 ES체험판 어카이브 분해툴을 제작중인데..
제가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도스용밖에 못만들더군요;;
근데 제가 윈도우즈용코드를 참고해서 만드는 바람에;;
도스용으로 대대적인 수정을 진행중입니다;;
(거의 모든 코드가 수정대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