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SOFT×Leaf의 합동 캠페인! 소식이야기 | Posted on 2008. 10. 6. 16:44
겨울의 빅 타이틀이 대결!이 아니라, 팀을 이룬 캠페인이 실시되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ALICESOFT의 「투신도시III」그리고 Leaf의 「그대가 부르는, 메기드의 언덕에서」를 함께 예약하면, 상품 구입시에 새롭게 그린 스틱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 캠페인입니다.
이 기획은, 양메이커의 원화가가 서로 다른 메이커의 그림을 그린다고 하는 점이 포인트로,
「투신도시III」의 구입시:
Leaf의 원화:미츠미 미사토씨의 신작 「투신도시III」스틱 포스터
「그대가 부르는, 메기드의 언덕에서」의 구입시:
ALICE SOFT의 원화:MIN-NARAKEN씨의 신작 「그대가 부르는, 메기드의 언덕에서」스틱 포스터
를 각각 받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주의】다른 한쪽만의 예약에서는 캠페인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같은 점포에서2개를 예약했을 경우가 대상이 됩니다.
발매일이 다른 작품으로, 「메기드」는 벌써 예약을 개시하고 있었습니다만, 통판에서는 개별적으로 주문해 주셨을 경우도, 각각의 발매일에 맞추어 캠페인 대상으로 해 취급을 할 예정입니다.
(10월 3일 이전에 「그대가 부르는, 메기드의 언덕에서」를 예약해 주신분은, 캠페인 기간중에 「투신도시III」(을)를 예약해 주시면 캠페인 대상이 됩니다.)
11월 28일 발매 「투신도시III」의 예약과 12월 5일 발매 「그대가 부르는, 메기드의 언덕에서」의 예약을 다른 주문에서도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단 캠페인 기간을 지나면 대응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간중의 예약을 부탁합니다)
복수 주문의 경우:
같은 분이 「투신도시III」(을)를2개예약, 「그대가 부르는, 메기드의 언덕에서」를3개예약의 경우는, 각2개가 합동 예약 캠페인 대상이 됩니다.
겨울의 초대형작이 모이고 캠페인을 한다고 하는 화제의 캠페인이 되어 있기 때문에, 꼭 예약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캠페인 기간:10/3(금)~11/3(월)
원문 Getchu
번역 Pure Ani
출처 MPPC (미소녀 & Pocket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