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천년전쟁 아이기스를 하고 있습니다.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6. 3. 6. 17:09
(저 닌자가 연속으로 3연짱 나와버려서, 뭔가 운명을 느끼고 키우는중.. 아 귀여운애 나오라고 가챠 돌렸는데, 자꾸 이상한애가 나와..)
가장 최근에 찍은 (무과금)덱..
안드로이드를 구매한김에, 태블릿 크기로 게임을 한번 해볼까? 하고서, 추천 받아 시작했습니다.
맨처음에 뽑은 아이..
맨처음에 5성이 나오길래..
'아.. 운나쁘면4성이고, 평균 5성 운좋으면 6성인가? 일반 가챠가 1~3성?' 라고 생각을 하고서..
2번째 가챠에서 이 4성이 나오길래, '아 뭐야 성 존나 낮아..'라고 했더니..
추천한 지인왈..
'림.. 이거 3성이 낮은거고 4성 이상은 괜찮게 나온건데요? 최고 랭크인 6성이 그렇게 쉽게 나올거 같아여? ㅋㅋㅋ 6성이 3%라는데 겁나 안나옴 ㅋㅋㅋ'
본인왈 :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ㅋㅋㅋ?
20랭크때 뽑았는데..
(돼지목에 진주목걸이지 뭐.. 저레벨이 고코스트라니.. 이건 뭐 화력덕후도 아니고.. 근데 내 지금 덱을 보면 원거리 화력덕후 맞는거 같아.. 키울게 너무 많다..)
저 블랙을 보면서..
지인이 '이 게임에 3대 사기캐릭터가 있어..'하면서 말해주면서, '걔들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정말 답없음.. 진짜 사기..'라는거 흘려 들었었는데..
회사 퇴사기념 가챠에서 떡하니 나와버림;;
(사기 카드라길래 뭐 블랙이겠지하고서 몰랐는데, 저게 그 카드중 하나라고;; 그보다 저 카드 먹은거 퇴사하면서 가챠 지른거 잊고 있다가.. 2일후에 알았;; '어? 내 덱에 이상한애가 있네? 얜 뭐지?')
.. .. ..
시간이 지날수록 느끼는게..
가챠운이 한쪽으로 몰려서, 다들 원거리만 나오네요..
(근거리가 안나와요;; 그나마 닌자가 근거리인가..?? 근데 얘는 보통 붙여서 안쓰잖아..)
역시 한국인이라 원거리 화력덕후의 기운이 있는건가..
(지인왈.. '넌 그냥 답이없다, 원거리 순간 점사로 애들 녹이는 타입으로 가라..' 라고 할정도..)
가챠운이 나쁘지는 않은거 같은데, 자꾸 한쪽으로 휘네요..
(이런거에 가챠운쓰는거보다는 로또나 되지..)
그나마 다행인건, 가챠운이 여캐 한정으로 발동중이라는거..
(실제로 여캐 귀여운지 안귀여운지 보고서 키우는중.. 성능이요? 그게 뭐죠? 먹는건가요? 우걱우걱)
ps. 글쓰면서 가챠 한번 돌려봤는데..
얘는 좋은건지 지인 오면 물어봐야..
(확실히 4성과 5성 확률이 나는 높은거 같아.. 그보다 얘 또 원거리네.. 지금까지 가챠 원거리 확률 100%.. 다행인건, 여캐확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