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사마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6. 4. 15. 14:34
루나사마 루트 종료했습니다.
루나사마 루트는 주종관계 엔딩과 연인엔딩이 있군요.
(뭐.. H씬이 달라지는거 뿐이지만..)
루나사마 루트에서는 아사히가 루나사마에게 '좋아합니다.'라는것으로 시작됩니다.
물론 이때는 아사히가 정체를 밝히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미나토만 머리위에 '엥???' 하면서 ?표를 띄우지만..
아사히의 마음을 확인(?)한 루나사마는 그 친밀함의 증거로 루나사마의 방안에 있는 것중 하나를 가져도 된다고 하면서 선의를 배풉니다.
(루나사마를 가진다고 했었어야지!)
루트가 진행되면서, 오 야사시이 루나사마!가 어쩌다 지금의 쿨한 성격이 됬는지에 대해서도 나오게 됩니다. (쿨해도 겁나 상냥한데...??? S가 상냥함을 포함하고 있잖아!)
그러면서 아사히는 루나사마에게 신뢰까지 안해주셔도 되니, 신용은 해달라면서 부탁을 합니다.
(아.. 신뢰가 더 높은거구나.. 처음알았.. 그냥 서로 믿을 수 있는게 신용.. 서로 굳게 믿는게 신뢰구나.. 사전상 의미도 그러네..)
그리고 루나사마 최대의 악역(?) 이온이 등장하여, 갑자기 악역으로서의 격을 갖추기 위해서 발악을 합니다. (이 게임 최고의 악역으로 설정되어있으면서도, 악역다운게 안나오니.. 후반에 갑자기 끼워맞추기 하기가..)
하지만 그것을 모두 듣고서는 루나사마는 쿨하게, '그래서? 어쩌라고?' 라는 태도를 취합니다.
(오오.. 루나사마.. 오오!!)
하지만, 교내의 권력은 이온에게 있기에, 싸움에게 밀리게 되고..
(이래서 어른들이 치사하고 더럽다는겁니다!!! (응???))
유세이는 자신들의 집에서 반강금(?)을 당하게 됩니다.
하지만, 자신의 꿈과 연인을 위한 마음을 간직하며, 옷을 만들게 됩니다!
그렇게 마지막날에 겨우겨우 의상을 완성하는듯 하지만..
의상을 완성하지 못하고 쓰러진 유세이를 대신해서, 루나사마가 의상을 완성하게 됩니다.
(그리고 업무상 과로로 쓰러졌다는 사람이 H씬으로 돌입하는데.. 과로라며!?)
유세이가 만든 의상은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하게 되고, 루나사마는 이온에게 직격탄을 날려버립니다!
(오오.. 루나사마.. 오오..)
확실히 어떤 상황에서도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내는것이 프로라고 하지만..
(이온시점..)
그당시의 유세이는 어렸었지..
(루나사마시점..)
그렇게 오오쿠라 가문이 정리되면서..
유세이는 다시 아사히로서 루나사마의 집에 메이드로 살게 되면서..
엔딩을 맞이합니다.
처음에 플레이할때..
작년에는 상당히 오래 걸렸는데..
루트 진입하고서는 빠르게 진도를 빼는군요.
이제 어팬드를 빠르게 플레이하고 다음 작품으로 가야..
ps. 월하미인의 꽃말이 저거였구나..
(그보다 꽃말이 국가마다 차이가 은근 커서..)
ps2. 리소나는 처음부터 데레데레고, 이온은 후반부에 유세이가 한사람의 몫을 해낼 수 있을때부터 근엄함(?)을 제거하니, 데레데레..
ps3. 아아.. 타케퐁이 CG채색이었던가..?
근데 CG채색파트가 배경도 그리고 하던가..???
(매번 니코동에서 그림그리다가 밴당하던게 엇그제 같은데.. 벌서 3년전..)
ps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