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우 루트 종료했습니다.
뭐..
어딜봐도 진히로인급이지만..
개인적으로 보사라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CV. 하루카 소라씨와 쿠로롱그 여동생을 역시 마지막으로 해야..
카나우의 루트는 에마의 저 말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신들의 잘못된 성지식(..)을 바로잡기 위해 미오리가 직접(.. 연하잖..) 교육을..
그렇게 서로 연인이 되어서 카나우는 남자주인공의 집을 방문하게 되고..
그곳에서 미오리에게 자신의 오빠인 남자주인공을 자기자신으로부터 졸업시켜줘서 고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하지만 카나우의 결계는 점점 약해져가고, 점점 더 많은 요괴들이 침입하게 됩니다.
그때마다 카나우들이 나서서 해결을 하는데..
마을을 지키는 결계가 약해지는 이유가 바로, 자기자신이 사람들이 신들과 요괴들과 잘 어울려 살기를 바람임을 깨닫게 되고, 결국에는 있으나 마나한(..) 결계를 없애게 됩니다.
그렇게 스토리가 하나 둘 마무리가 되면 최종적으로 미오리가 마지막 보스로서 등장합니다!
처음에는 1:1 대결의 양상을 띄려고하나..
주변에서 메이등이 카나우의 편에 들어갑니다. (다굴.. 역시 라보는 다굴이 제맛..)
하지만, 작중 최강을 자랑하는 미오리답게, 다굴속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대처를 하게 되고..
하지만 그러한 대치속에서 카나우는 미오리의 진심을 깨닫게 되고..
(역시 이런 싸움은 판을 크게 벌여놓고 주변에서 구경하는게 제맛이라고 후반부가면 2:1대결..)
카나우는 미오리가 자기자신에게 가르치고자 했던것이 올바르다면, 미오리를 제약하고있는 선대의 코토다마도 없앨수 있을거라 판단하고, 최후의 대결을 하면서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엔딩롤 이후로는 카나우가 자신과 남자주인공의 후대에게 옛날이야기를 해주는걸로 완전 종료됩니다.
어음..
근데, 카나우 CG한장이 안보이는거 같은데, CG모드는 전부 풀로 차있네..???
오프닝 무비 전용 CG였나..???
(미오리 루트에서 보일거 같지는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