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루트 클리어.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7. 6. 11. 16:17
에포니에의 신작 하니데비의 아오이 루트를 클리어 했습니다.
감상이라면..
누가 대체 에포니에를 이렇게 만들었는가..
(그보다 전작 연검보다 할만해..)
시작은 남자주인공이 어느날 오우카에 의해서 납치 강금이 되게 되고..
그곳에서 남자주인공이 히로인인 오우카에게 덥쳐지는걸로 시작됩니다. (.. .. ..)
그렇게 오우카가 남자주인공을 덥치고 나면 오프닝이 나오게 되고.
오프닝 직후 오우카는 남자주인공에게 설명을 해주게 됩니다.
남자주인공의 집안은 대대적으로 유명한 퇴마사의 집안이고..
오우카를 비롯한 4명의 히로인들은 음마(서큐버스)에게 빙의된 상태로..
비주기적으로 발정이 되는 상태이며, 그러한 히로인들을에게 빙의된 서큐버스를 퇴치하기 위해서 남자주인공을 납치 강금 덥쳤다고.. (.. .. ..)
(뭔가 남녀가 바뀌면 악질적으로 변질되는 범죄뿐인거같은데, 일단 그건 넘기고..)
그렇게 오우카는 남자주인공을 곁에 두고서 서큐버스를 퇴치될때까지 이곳에서 생활을 해야한다면서 명문학원에 진학을 멋대로 시켜주면서, '명문학원에 다닐 수 있으니 좋겠네~ 축하해~'하면서 환영을 해줍니다. (.. .. ..)
그렇게 오우카는 다음날 남자주인공에게 학원을 안내해주면서 멋대로 학생회에 집어넣는데..
학생회에서 다른 3명중 2명인 루리와 카오루코를 만나게 됩니다.
(애초에 음마에게 빙의된 히로인이 모두 학생회..)
학생회에서 나온 남자주인공은 아오이를 찾아 떠나게 되고..
그곳에서 한참 음마에 의해 발정중인 아오이를 만나게 되서 조용히 지켜보게 됩니다. (.. .. ..)
아오이 루트에서는 아오이를 좋아하며 항상 따라다니는 빠순이 아유미를 만나게 되는데.. (.. .. ..)
아마도 각 히로인별 서브히로인이 1명씩 매칭되는듯?
모든 히로인을 만나게되고, 남자주인공은 히로인들에게 어쩌다가 음마에게 빙의가 됬는지를 설명을 듣게 되고..
루트에 진입하게 되면..
(초반에 나오는 2개 선택지가 전부인..)
그 히로인을 집중적으로 핡핡 라이프를 시작합니다.
오우카의 중재로 남자주인공은 자기자신의 집안에 대해서 잘 알게되는 인물을 만나게 되고..
그 사람에게 여러가지를 듣게 됩니다.
(아마도 예상이지만 오우카 루트쯤에서 저 사람과 다시 접선할듯?)
하나의 서큐버스가 4명의 몸에 빙의가 됬으니, 그 서큐버스를 퇴치 하기 위해서는 그 4명의 몸에 빙의된 서큐버스가 성체가 되어 하나로 합쳐져야 하고 그 순간에 남자주인공의 목걸이의 힘으로 서큐버스를 다시 봉인을 해야한다고 설명을 해 줍니다.
문제점이 있다면, 4명의 몸에 빙의된 서큐버스중 딱 한명의 서큐버스만 빠르게 성체로 만들어서 하나로 합쳐져야하며, 만약 잘못해서 4명의 몸에서 비슷한 시기에 성체가 되어버리면 하나로 합쳐지지 않으며, 4명의 몸을 그대로 빼앗아 버린다고 경고를 해줍니다.
(배드엔딩이 시급합니다! 4명의 몸이 서큐버스에게 빼앗기는 엔딩 희망~)
그 이야기를 들은 히로인들과 남자주인공은 누구의 몸에 있는 음마를 성체로 만들것인지에 대해서 토론을 하게 되는데..
아오이의 루트이기 때문에, 아오이가 선택되고..
한번 H의 맛을 알아버린 아오이는 자기자신이 망가져버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남자주인공을 멀리하게 되는데..
다른 히로인들의 힘으로 남자주인공은 아오이에게 고백을 하게 되고, 다시 퇴마에 집중하게 됩니다.
그렇게 히로인 발정 -> 남주 요시 그란도 시즌!이 반복되다보면 남자주인공의 팬던트가 붉은색으로 빛나게 되고..
아오이는 성체가 되기 직전의 마지막 발정이 시작됩니다.
중간에 갑자기 등장한 아유미가 나중에 손으로 해줄테니, 지금은 무시해달라며 방해를 하기는 하지만.. (.. .. .. FD가 시급합니다! 서브히로인들 루트 희망~)
아유미를 어찌어찌 떼어내고 아오이와의 마지막 퇴마 작업(..)도중 아오이의 눈이 하트눈으로 변하면서 4명의 몸에 빙의되었던 서큐버스가 아오이의 몸으로 합쳐지기 시작됩니다.
하지만 아오이의 몸이 서큐버스의 힘을 버티지 못하게 되고, 남자주인공은 협력자에게서 들은 최후의 수단으로 나서게 됩니다.
아오이의 격한 반대에도 불고하고, 기습적으로 아오이의 몸에 빙의되어있던 서큐버스를 남자주인공의 몸으로 옴기게 되고..
그것에 성공한 남자주인공은 아오이에게 좋아한다는 말을 남기고 쓰러지면서 엔딩롤이 올라오게 됩니다.
엔딩롤 이후에는 4일만에 잠에서 깨어난 남자주인공앞에 아오이가 그 이후 설명을 해주게 되는데..
마지막으로 아오이의 부탁할거 없냐는 질문에, 남자주인공은 자기자신이 얼마나 건강한지를 보여주기 위해서(..) 마지막 H를 하면서, 이야기는 완전히 종료되게 됩니다.
음음..
초반에 뽕빨로 전향한 에포니에를 보면서..
뭐, 에포니에가 열심히 힘내봐쟈 최대 10개지 뭐.. 라고했는데..
가장 많은 아오이가 9개네요.
역시나..
예상대로..
시나리오 자체는 이렇습니다.
히로인 발정 ->
남자주인공 요시 그란도 시즌! ->
한번 한 이후 히로인 현자 타임 ->
히로인 남자주인공에게 '우리 헤어져' ->
남자주인공 '시무룩' ->
히로인 발정 ->
.. .. ..
뭐 뽕빨이니까..
이제 좀 있으면 에포니에도 중저가형 만들듯..
(애초에 그림과 성우진 괜찮게 포진하니, 뽕빨로 가도 뭐 괜찮지..)
ps. 바로 직전에 한 게임이 剣聖機(けんせいき)라서, 男性器(だんせいき)라는 말이 나올때마다, 뭐랄까..
크고 아름다운게 상상되네.. (.. .. ..)
ps2. 연대 보증은 친구가 아니라, 가족이어도 안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