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히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7. 10. 8. 22:42
하루히 루트 종료했습니다.
그보다 이 보이스 귀에 참 많이 익은데..
참가이력을 보면.. .. ..???
하루히 루트는 공통루트의 마지막인 수상한 사람 사건이후 하루히가 남자주인공에게 '그렇게 겟카가 좋으면 겟카로 가버렷!!!' 이라면서 남자주인공을 갈구는걸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모든 사정을 알고있는 카나는 하루히에게 사실을 말하게 되고..
하루히는 그 사실들을 모두 알게되고서 충격을 받게 됩니다.
남자주인공에게 사과를 하려고하지만, 기회가 좀처럼 오지않고..
반쯤 포기하고 강가에 앉아있는것을 남자주인공이 발견하여 사과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을 계기로 두 사람의 관계는 급발전을 하게되고..
두 사람의 관계를 하루히의 아버지에게 들키게 됩니다.
그래서 하루히의 아버지는 왠 이상한 벌레가 꼬인것을 퇴치하려 하는데..
남자주인공은 하루히와 함께 하루히의 아버지를 설득하려 하는데..
일이 생겨서 하루히는 남자주인공의 곁을 뜨게 되고, 남자주인공은 먼저 약속장소로 이동을 하는데..
그곳에서 과거 알고지내던 사람과 만나게 되는데..
상대방의 소중한 딸에게 이상한 남자가 꼬였다며 한탄하는것을 들은 남자주인공이 자기자신이 직접 퇴치해주겠다고 나서는데.. (너야 너..)
잠시후 하루히들이 입장을 하고, 사태를 파악한 두 사람은 급 친목을 다지며..
하루히의 아버지는 두 사람의 교재를 허락하게 됩니다.
두 사람의 교재가 허락되자마자 이번에는 과거 하루히가 말했던 발언이 문제가 되며..
텐도의 지지율이 떨어져나가게 됩니다.
(사실, 겟카쪽이 무심코 말한게 문제 같은데..)
그것에 대한 대응책으로 과거 남자주인공이 유즈키에게 써먹었던 작전을 다시 쓰려고 하는데..
(솔직히 그 작전을 쓴다고 해도 그냥 텐도가 무너지기만 할거 같은데..)
남자주인공은 그 작전보다는 현재 상황을 잘보고 일단 지지자들을 설득해보는 방향으로 나아가보자고 이야기를 진행합니다.
겟카와 텐도는 지금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회동을 하게 되고..
그곳에서 텐도는 겟카에게 새로운 기관의 설립을 제안합니다.
두 학생회의 영향을 받지 않는 제3의 기관을 만들어서 중립의 입장에서 두 학생회를 움직이겠다는것..
그것에 바로 세라가 문제점을 발견하고 의견을 제시하는데..
(학원에서 가장 막강한 권한을 가지는 학생회를 일부로 둘로 쪼갰는데, 일부로 학생회 위에 상위기관을 둔다는거 자체가..)
새로운 기관은 두 학생회가 직접 의뢰를 할때만 움직일 수 있는 기관으로 하면 된다는 제안을 합니다.
즉, 막강한 권한을 행사할 수 있지만, 학생회로부터 권한을 이임받을때만 행사할 수 있다는 조건을 붇이는거..
그렇게 이야기가 정리되면서 세라는 하나의 의문을 다시 남자주인공에게 말하는데..
과연 그 제3기간의 수장이 누가 되냐는것..
남자주인공은 강력하게 거부하지만, 두 학생회는 제 3기간의 수장을 남자주인공으로 내세우기로 하면서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엔딩롤 이후에는 제3기관인 월천화(..)의 수장으로서 두 학생회간에 발생하는 수많은 문제들을 해결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겟카의 월, 텐도의 천, 남자주인공 이름의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