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라시아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7. 10. 29. 23:10
유우라시아 루트 종료했습니다.
뭐, 그냥 가장 짧은 사이드 스토리라..
아마 첫 선택지에서 분기 타는거 같은데..
그전까지는 아~주 짧은 공통루트가 진행됩니다.
(사실 프롤로그가 좀.. 길긴 했..)
아이리스는 적대 세력인 왕녀 파토리시아와 함께 손잡고 놀았던것에 대해서 후회를 하게 되고..
노라는 뭐든지 시작은 그렇다면서..
요리와 생명의 탄생을 예로 들면서 아이리스를 설득하게 됩니다.
(자기자신을 고양이로 만든것에 대한 원한인가!)
그렇게 노라는 앙크라이 왕국에서 돌아오면서 아이리스에게 다시 만나자면서 지상으로 올라오라고 합니다.
한편 파토리시아의 마계에서는, 파토리시아가 지상을 빨리 멸망시키지 않는것에 불만과 불안을 내비치고..
파토리시아는 노라를 고양이로 만든 사람이, 다시 사람으로 만드는 룰을 만들게 됩니다.
(그래야 플래그가..)
한편 아이리스는 지상으로 올라와서 우연히 발견한 노부치나 일행이 자기자신을 기억하고 있다는것에 놀라워하며, 노라에게 달려갑니다.
(망각의 마법이 점점 옅어지는건가..)
그러면서 노부치나 루트(?)에 대한 떡밥도 뿌려주시고..
집안을 아예 얼려버린것에 대한 사과도 아이리스가 샤치에게 하고..
샤치는 모두가 다시 한번 모일 수 있는 계기가 됬다면서 부처 맨탈을 시전..
아이리스와 파토리시아는 노라의 집에서 청소란 목적으로 다시 만나..
두 사람은 이야기를 하게 되는 계기가 되는데..
아이리스의 복수 선언에 파토리시아는 상당한 멘탈을 자랑하고..
그것에 아이리스는 순간 당황하게 됩니다.
(어찌보면 두 사람은 닮은꼴일지도.. 그보다 파토리시아가 전편 진히로인이라.. 멘탈이.. 마치 사포 OVA 4편의 하야토처럼.. 진히로인이 바뀌었습니다.)
그러면서 파토리시아는 아이리스에게 왜 엔도가문을 없애고 싶어하는지를 묻게되고..
아이리스의 "부모가 시켜서!" 라는 대답에 어이없어 하면서..
주변에서는 어떻게든 커버쳐보려 하는데, 문제는 아이리스가 눈치가;;
파토리시아는 자기자신의 가문을 멸문시키거나 하는건 상관없지만, 아무런 미학, 바보는 싫다면서 공부를 하라고 지시합니다. (.. .. .. 공부해서 자기자신의 족적은 자기자신이 확실히 생각해서 결정후 남기라고 마무리 공격을..)
그리고 여기까지가 공통루트의 이야기..
유우라시아 루트를 가기때문에, 아이리스와 파토리시아의 이야기는 저기서 일단 종결.
유우라시아 루트는 유우라시아가 아이돌에 눈떠서(..) 지역 아이돌로서 데뷔하는걸 이야기로 합니다.
유우라시아는 TV에서 나오는 아이돌을 동경하게 되며, 아이돌의 흉내를 내게 되는데..
그것이 결국엔 최종적으로 지역 아이돌로 데뷔까지 하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물론 중간에 유우라시아의 어머니..
현 마계의 원톱인 어머니가 지상을 멸망시키기 위해서 노래를 선택했구나! 하면서 좋아하지만..
남자주인공과 파토리시아가 전력으로 막으면서 유우라시아의 성장을 지켜보는걸로 종결.
엔딩곡으로는 오프닝곡이 흘러나오는데..
아마도, 파토리시아 x 유우라시아 x 루시아의 합창곡이 아닐지..
(엔딩곡에 크래딧 안주더라.. 근데 일단 느낌상 듀앳은 아니고, 파토리시아는 확실히 들어가있고, 유우라시아의 보이스도 들렸으니까.. 아마 맞지 않을까라고.. 파토리시아는 오프닝에 파트가 있고.. 유우라시아 성우분은.. 모 아이돌의 라이벌로 등장도 했었고.. 루시아 성우분은 잘 모르겠지만, 특전에서 조합을 보면..)
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