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우카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7. 12. 17. 17:46
후우카 루트 종료했습니다.
후우카 루트는 그냥 거의 번외편이네요.
다르게 말하면 연애다운 연애를 하는 루트랄까..
후우카 루트는 맨처음 후우카가 완전 늑대화를 하고난 다음의 시간축에서 선택지로 분기를 타게 됩니다.
그리고 후우카의 마음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남자주인공이 후우카에게 축제날 같이 돌자고 제안을 하고..
후우카와 축제를 즐기는 도중..
남자주인공은 여동생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동생을 뒤쫒는데..
여동생은 오브를 훔치는것을 포기한 남자주인공을 엄청나게 질책하고는, 남자주인공이 잠에서 깨어납니다.
(아마 초기라서 죄책감에 시달리는듯..)
그렇게 축제날 후우카와 함께 돌아다니는데, 도둑을 발견하고, 뒤늦게 달려온 "1월"의 멤버에게 현장을 넘기고는, 남자주인공과 후우카는 자기자신들의 방어구역으로 달려가게 됩니다.
그리고 머지않아 도둑은 잡히고, 긴급태세가 풀리며 모두들 다시 개인적인 시간을 가지게 되는데..
후우카는 첫번째 시간축에서와 동일하게 남자주인공에게 고백을 하고, 두 사람은 연인이 되게 됩니다.
하지만 남자주인공은 죄책감 비슷한거 때문에 여동생의 유령에게 고통을 받게 되고..
후우카는 그러한 남자주인공에게, 자기자신에게만이라도 숨기고 있는것을 털어놔 달라고 설득을 합니다.
남자주인공은 후우카에게 모든것을 털어놓게 되고..
후우카는 남자주인공의 연인이 아닌, 여동생으로서 있고 싶다면서 남자주인공의 죄책감을 조금이라도 옅게 하기 위해서, 여동생과 함께 한 약속을 하나 하나 이루어 나가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여동생과의 약속을 후우카와 지켜나가면서, 죄책감이 옅어지는지, 점점 괜찮아 지는데..
마을에서 정찰을 하는 도중, 도둑이 발생하고, 후우카와 남자주인공이 그 도둑을 잡아내면서, 남자주인공의 앞에 여동생이 다시 나타나게 됩니다.
이제 더이상의 미련은 없으며, 앞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달라는 말을 남기고 사라지게 되는데..
그 시점에서 이제 후우카에게 여동생의 역활은 하지 않아도 되는거 같다면서 말하고, 다시 연인 관계로 되돌아 오게 됩니다.
그렇게 남자주인공은 남은 기간동안 후우카를 다음 "11월"의 단장으로 지목하고, 후우카를 서포트 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내년에는 후우카와 아이루 두명뿐이잖아.. 신입생이 안들어 오면..)
다음날 남자주인공은 후우카를 다음 대장으로 지목했고, "11월"의 모두가 후우카를 서포트 하는 이야기로 마무리가 됩니다.
역시나 후우카는 주요 스토리 라인에서 벗어난 캐릭터군요.
(뭐 가장 맨처음으로 이탈하는 루트니까..)
이제 True 루트 남았네요.
오마케가 4씬 비는데, 이건 뭐 각기 에프터 스토리일거고..
ps. 확실히 리더가 능력치가 쩔고 하면, 밑의 사람들이 어떻게든 놀고먹으려고 하기는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