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토우 하지메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8. 1. 20. 17:20
하지메 루트 종료했습니다.
하지메 루트는 히지카타가 망가졌을때의 선택에 따라 갈리기는 하는데..
아이즈 성이 무너지는 상황속에서 얼굴있는 서브 히로인들 다수가 자결을 하면서 시작됩니다.
그렇게 차근차근 아이즈가 무너져가는 상황속에서 하지메가 열심히 분전을 하며 우주방어를 해보지만..
히지카타때와 동일하게 전쟁은 혼자하는것이 아니라..
그렇게 망해가는 아이즈를 위해서 남자주인공이 자기자신의 숨겨진 (도움이 안되는) 비밀을 말하게 되고..
아이즈 방어의 책임자가 됩니다.
하지만 남자주인공의 의견을 상부가 거절하였고..
(권한은 없지만, 지면 니책임!)
결국엔 아이즈 방어에 유리하게 적용할 수 있었던 거점을 적에게 빼앗겨, 방어전이 힘겨운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그렇게 아이즈는 성을 내주게 되고..
(츄신구라가 또..)
그렇게 아이즈가 망한 이상, 히지카타와 합류하기로 한 하지메는 에조로 향하는데..
향하는곳에서 이조우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는 이조우의 오해를 풀기위해 노력을 하는데..
그렇게 힘겹게 에조로 가는 마지막 관문에 도착했을 무렵.
에조가 함락됩니다.
(애초에 해군 차이가 답이 없는데.. 히지카타도 막부의 해군으로 우주방어 하려고 했던걸 에노모토가..)
그렇게 갈곳이 없어진 찰라, 아이즈가 쿠니카에를 하였다는 소리를 듣고, 그곳에서 살아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일내 내분이 계속 되는 시대에 능력있는 무사들이 필요해지게 되고..
과거 적이었던 상대여도 능력만 있으면 엄청난 파격적인 조건으로 스카우트를 감행하는 신정부의 힘을 빌어 갈곳없는 아이즈 사람들의 활로를 열기위해 신정부쪽에서 일을 시작합니다.
그렇게 신정부에서 일하면서, 하지메는 신선조와 아이즈를 몰락하게 만든 원인, 오오쿠보 이치조우치기 위해 기회를 엿보고 있었고..
기회는 와서, 오오쿠보에게 칼을 들이미는 순간, 오오쿠보도 총을 꺼냈지만, 뒤에서 이조우가 선빵치면서 오오쿠보는 더이상 반항을 못하게 되는데..
이조우는 과거의 빚이 있다면서, 하지메에게 그 빚을 이번에 갚는다며, 오오쿠보를 치라고 합니다.
(대리살인.)
그리고 엔딩은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되는데, 그 결혼식의 주례를 마츠다이라가 해주는걸로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이렇게 본편이 모두 종료가 되었는데..
그래서, 츄신구라때처럼 흑막인양 등장하는 분은 왜 등장..???
(어느순간 사라졌다 싶더니, 다시 등장하더니, 딱히 비중이..???)
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