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루비 ( + 미나 )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18. 2. 11. 21:06
시루비 루트 종료했습니다.
이제 남는건 리아 루트 일려나..
시루비 루트는 과거의 이야기가 조금씩 나옵니다.
하지만, 전부가 등장을 안하는거보면, 아마 리아 루트를 위해 남겨둔거일지도..
그리고 이 게임의 가장 많은 패를 가지고 있는 리아..
이자 시루비와의 과거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리아는 남자주인공과 시루비를 열심히 응원합니다.
그리고 남자주인공의 과거와 여러가지 관계를 거의 완벽하게 추론한 레이나..
그러한 사람들에 둘러쌓인 상황속에서 시루비는 치에카에 대해 오해를 시작하고..
그러한 상황속에서 리아는 남자주인공에게 잔혹한 현실을 인지시키지만..
그러면서도 힘내라면서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한다 합니다.
남자주인공이 시루비와의 신분차이로 고민을 엄청하는데..
에루 의문의 1패..
그렇게 이야기가 하나 하나 진행되어 가면서 서로의 오해도 풀려 나가는데..
첫번째 서프라이즈로 시루비에의한 남자주인공의 아이돌 마리아의 정체가 밝혀집니다.
그리고 마리아를 가까이에서 본 레이나는 바로 마리아 == 리아라는것을 알아채는것을 보며 자신의 둔감함에 좌절하는데..
그렇게 남자주인공이 여러가지 상황속에서 좌절감을 맛보며 신분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을 하지만..
뜻하지 않게, 시루비를 지키기 위해 한 행동이 그 장소에 모여있던 많은 기자들에 의해서 사진으로 찍히고, 기사화 되면서 두 사람은 커플로의 한발을 딛게 됩니다. (.. 남주의 노력은..)
그렇게 두 사람의 연인관계는 공인이 되게 되고..
과거의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과거 시루비는 리아에게 고백한 적이 있고, 리아는 그때 오해를 풀기 위해, 자기자신은 여자라는것을 증명했다.
그리고 그 이후 시루비와 리아는 반지를 만들게 되는데..
그 반지가 리아에게서 건네받은 그 반지라는 것..
그리고 적어도 그 반지를 만든 시점에서는 시루비가 리아는 남자가 아닌, 여자라는것을 알고있다는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리아가 만든 반지가 남자주인공이 성인이 되었을때 손가락에 맞도록 만든것이란것도..)
그렇게 떡밥 회수를 열심히 하는데..
치에카가 남자주인공의 여동생이라는 것도 밝혀집니다.
(이건 몰랐네..)
그렇게 떡밥을 어느정도 회수하면, 남자주인공이 제안하고, 시루비와 리아가 승낙한 10년전의 약속을 지키게 됩니다.
이게 시루비의 2번째 서프라이즈.
(남자주인공은 전혀 기억하고 있지 못한다는게 문제지..)
그렇게 두번째 서프라이즈가 종료되면, 바로 이어서 치에카를 위한 3번째 서프라이즈가 나오면서 엔딩롤이 올라오게 됩니다.
남자주인공의 여동생인 치에카의 꿈을 지키기 위해서, 과거 치에카의 밴드 멤버들에게 연락을 하여 교력돈과 권력을 요청하여, 마지막으로 한번만이라도 좋으니 다시 한번 치에카와 연주를 하게 됩니다.
엔딩롤 이후에는 밴드 연주 이후의 댄스타임에서, 남자주인공이 시루비에게 보여주기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댄스 실력을 보여주는데..
그러한 모습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던 리아의 내레이션으로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이제 이 게임의 가장 중요한 핵심인물 리아의 이야기가 남았군요.
(공략을 보니까 시루비 어나더 엔딩이 있다고는 하는데.. 흠..)
ps. 저래서 환상은 맘대로 품으면 안되는..
품은 사람이 좌절을 해..
(만약 내 주변에 사람이 알고보니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의 팬을 그만두던지, 친구를 그만두던지 해야..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적당한 거리를 지킬때가 아름다운것도 있.. 내가 그걸 잘 알지.. 사람은 누구나가 비밀을 가지고 있고, 이 세상은 좁..)
ps2. 너요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