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ll 게임을 정말 오랜만에 하는거 같은데..

(마지막으로 한게 성창녀던가..)


Frill 최신작 클리어 했습니다.



이야기는 흔해빠진..


JK가 부모와 싸우고, 가출을 하게되고..


우연히 주변에서 들은 무료로 재워주는 신이 있는 어플리에 글을 작성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그리고 사나는 글을 쓰기는 했지만..


여러가지로 망설이는데..



남자주인공은 그 사나가 망설이는것을 그냥 도망가거나 한걸로 파악하고, 다른 JK를 찾아 나서려는 찰라..


사나에게서 연락이 오고..


남자주인공은 사나를 열심히 구슬리며 집으로 안내합니다.



사나를 집에 들이고는 본래의 목적을 말하는데..


사나는 그저 무료로 재워주는것 아니였냐면서 도망치려 하지만..


남자주인공은 돈은 받지 않아! 라면서 몸으로 때우는걸 요구합니다.


그에 사나는 H한 생각만 하는데..


그것을 본 남자주인공은 실망하고..


그것에 발끈한 사나는 남자주인공의 요구를 받아들여..


함께 자게되며, 다음날 식사를 만들어주게 됩니다.


(그러니 옥션에 팔았어야지! JK 사용후 판X가 1만엔인데 시세가! 왜 알고있냐구요? 그건 비밀..)


사나는 집에서 옷을 가지고 나와서 그것을 팔아서 가출 생활을 하는데..



또다시 가출한 사나는 학생수첩이 사라진것을 파악하고, 남자주인공의 집을 다시 찾아가게 됩니다.


하지만, 경찰에게 붇잡히게 되고..


그런것을 남자주인공이 도와주면서..


자연스럽게 또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그러면서 남자주인공은 기브앤테이크 정신에 입각하여, 하룻밤 재워주는 대가(식사) 이외에는 받지 않는다면서 안심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눌러앉을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사나의 방이 나오는데..


화장품 업계 2위의 딸내미 방치고는..???

(뭔가 미묘..???)



그렇게 사나는 남자주인공이 주장하는 대가인, 봉사를 전문적으로 하기로하고, 남자주인공의 방에 눌러앉게 되고..


그러한 사나를 본 남자주인공은 사나에게 옷을 사주게 되고..


그러면서 처음만난날 남자주인공이 사나의 기분을 열심히 살피면서 도망치지 못하게 하는것 정도는 알고 있었다면서 말하는데..


참고로 저기의 파파는 원조의 이야기.. (.. .. ..)

(의외로 원조 있긴 하더라.. 내 주변에 한국인 아저씨인데, 일본 JK랑 하더라.. 뭐야 이거 무섭.. 사실 나를 파파라 부르는 일본 아라사가 있긴.. 하..)



그리고 남자주인공의 첫 상대인 유우카를 만나게 됩니다.


사실 작중 사나이외에 가장 마음을 허락하고 있는 상대가 유우카..



그렇게 집에있지만, 불시에 들이닥친 엄마로 인해 다시 싸우게 되고..


사나는 다시 가출을 하게 됩니다.

(사나가 매번 짐이 언밸런스한게, 계획에 없던 가출을 해서..)



그시간 남자주인공은 유우카와 만나고 있었고, 유우카는 남자주인공은 아직도 자기자신에게 "신"이라면서 이 게임의 주제인 "신"의 의미가 프롤로그에서 보여준, 그저 집을 제공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늬앙스를 띄워주며 떡밥 뿌려주게 됩니다.



그렇게 유우카와 헤어지고나면, 사나에게 연락이 오고..


남자주인공은 사나에게 달려가는데..


사나는 남자주인공의 예상대로 또 가출을 한 상태..


또 남자주인공의 집에서 재우게 됩니다.


사나에 대한 신뢰가 쌓인 남자주인공은 사나에게 집안의 열쇄를 맏기게 되고..


본격적인 봉사를 위해서, 메이드 복을 선물!


는 훼이크고, 사나의 잠옷이 필요하다고 느껴서 잠옷을 선물하게 됩니다.



그렇게 가출을 하고 있는 와중에도 사나는 그림을 놓치않고..


열심히 그리게 됩니다.


물론 남자주인공의 집에서 먹고자고 하는 대가인 봉사도 착실히..



그렇게 두사람의 동거가 일상이 되어가는 순간..


남자주인공은 무언가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게 되고..


사나는 남자주인공의 선물에 깜짝놀라게 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행복한 동거 생활은 오래가지 못하고..


사나의 엄마가 우연히 사나를 찾아내게 되면서 두 사람의 동거 생활이 종료될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그렇게 위험에 빠져있는 순간,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게 되고..


떨어지지 말자고 맹세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가혹해서, 사나의 엄마가 찾아오게 되고..


사나는 강제 송환 후 핸드폰을 빼앗기며 연락이 끊기게 됩니다.


그 순간 남자주인공은 사나에 대해서 하나도 모른다는것을 새삼 느끼며 좌절하는데..



그러한 남자주인공 앞에 유우카가 등장하고, 유우카는 사나를 찾아내주겠다면서 맡겨달라 합니다.


그렇게 유우카 광대한 여성커뮤니티에서 사나의 집을 알아내고는 남자주인공에게 알려주는데..


마침 남자주인공이 사나와 이야기를 하기 위해 간 바로 그 날..


또 가출을 하면서 두 사람은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됩니다. (.. .. ..)



남자주인공은 과거의 반성을 하며, 사나를 호텔에 숨기게 되고..


사나의 엄마는 남자주인공을 매일 찾아가면서 사나를 내놓으라고 닥달합니다.


그것에 대한 남자주인공의 평가는 "사나는 애완동물 이하네요."..

(확실히 그럴지도..)



그렇게 유우카와의 만남속에서 계속 의문으로 가지고 있던것도 해소하고..


사나는 드디어 자기자신의 그림을 완성하게 됩니다.



그렇게 그림이 완성되어, 무대의 소도구가 모두 준비되자, 남자주인공은 사나의 엄마에게 연락..


사나를 되돌려주겠다고 하는데..


한가지 제안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남자주인공의 제안에 넘어간 사나의 엄마는 회의에 참석하게 되고..


남자주인공은 마케팅에 유명 연예인이 아닌, 일러스트를 사용하자면서 제안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일러스트레이터 몇명을 보여주는데..


사나의 엄마는 보자마자 바로 3번을 찍게 됩니다.


그 광경을 보며 남자주인공은 씨익 웃으면서, 사실 자기자신이 아는 일러스트레이터에게도 도와달라 하여 한장 그려받았다면서, 보여주는데..


지금 눈에 병이 있어서 그림을 재대로 그리지 못한다면서 어떤지 의견을 묻게 됩니다.


당연히 남자주인공의 특별 그림은 기각되지만, 눈의 병만 아니라면 괜찮을거 같다는 이야기를 받게 됩니다.



그렇게 회의는 종료되고, 사나의 엄마는 약속대로 사나를 되돌려 달라고 하는데..


남자주인공은 그 3번의 그림을 그린 일러스트레이터를 밖에 대기하고 있으니, 부디 만나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회의는 끝났으니 사나를 내놓으라고 화를 내는데..


사실, 3번의 그림은 사나가 눈의 병을 앓기 전에 그렸던 그림..


.. .. ..


그리고 당연하게도 남자주인공이 특별하게 준비한 그림은 사나가 눈에 병이 있고 나서 그린 그림..


사나의 병..


그리고 사나의 엄마의 딸이라는 수식어가 있을때는 몰랐던..


블라인드 테스트로 밝혀진 사나의 그림 실력..


그 모든것을 알게된 사나의 엄마는 현실을 인정하지 않으려 하지만..


결국엔 진실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즉, 엄마의 영재교육열 때문에 딸내미가 망가진거였..



사나의 엄마는 지금까지의 자기자신의 과오를 인정하고, 사나의 꿈을 인정해주는데..


일단 모녀의 관계를 개선해준 남자주인공을 위해, 사나에게는 하루의 특례가 주어지고..


그 특례의 이후에는 꿈을 이룬후 다시 만나자면서,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남자주인공의 어카운트명과 사나가 자주그리던 나비..


그렇게 엔딩롤이 올라가고 난 뒤에는..



남자주인공은 승진으로 그 마을..


신주쿠를 떠나게 되고..


2년만에 되돌아 오게 됩니다.


2년만에 되돌아와서 추억에 잠기며, 생각난김에 과거의 디어프랜드 어플리케이션을 기동하는데..


그곳에는..


신주쿠역 근방과 사나라는 이름의 어카운트가 있었고..


프로필이 나비인점을 보고서 남자주인공은 두근두근하면서 과거 사나와의 첫만남때 보냈던..


"지금 근처에 있으니까, 밥 사주고, 잘곳도 제공해줄게."


라는 메세지를 보내게 됩니다.


그리고 그 메세지에는..


"그것들, 공짠가요?"


라면서 과거 사나가 했던 말이 그대로 되돌아 오는데..



그것이 결코 우연이 아니라는것을 몸이 깨닫고는 과거 사나가 있었던 구역으로 달려가게 됩니다.


과거 사나가 있었던 곳으로 달려가니, 그곳에는 귀에 익은 보이스로..


"정말, 아직 장소 말하지 않았는데-"

"그렇게나 만나고 싶었구나, 나비님?"


라는 말이 반겨주게 됩니다.



모두의 예상대로 그곳에는 사나가 있었고..


사나는 자기자신의 꿈인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었고..


JK도 졸업을 하였으니, 이제 자유라면서..


남자주인공에게 이제는 기간한정의 숙박이 아닌, 영원히 함께 먹고 자고 하고싶다면서 이번엔 역으로 프로포즈를 하면서 이야기는 완전히 종료됩니다.


즉, 이 게임에서의 신이란..


작중나왔지만, 자기자신의 운명을 바꿔줄 사람의 뜻..


그래서 좀 풀어쓰면, 자기자신의 운명을 바꿔줄(준) 사람을 기다리는 사나쨩이 될듯..


키이로씨가 Frill 게임에 참여했다길래..


한번 호기심으로 해봤는데..


괜찮네요????


그보다 키이로씨 이제 이쪽 뛰는구나..


하긴, 이쪽에서 좀 굴르고 올라와야지..


키이로씨 연기력이랑 다 좋은데, 아직 빛을 보지 못하고 있는게 아쉽..

(아직 덜 다음어져서, 캐릭터 보이스가 격변하는 파트가 몇군대 있기도 했고..)


평소처럼 뭐 만들면서 설치해서 플레이 중이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개발 맥 종료하고, 게임에만 버닝한게 오랜만인듯..

Posted by Pure Ani

RE:D Cherish! -Eternity Blood- CRYSTALiA

放課後シンデレラ2 HOOKSOFT

花鐘カナデ*グラム NanaWind

フタマタ恋愛 ASa Project

スタディ§ステディ2 ま~まれぇど

リンパにATATA! ~メス牡蠣ミルクどぴゅらっしゅ~ Hending

創作彼女の恋愛公式 Aino+Links

流星ワールドアクター Heliodor

Secret Agent~騎士学園の忍びなるもの~ ensemble

天冥のコンキスタ エウシュリー

HaremKingdom -ハーレムキングダム- SMEE

ラズベリーキューブ まどそふと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 -Nora, Princess, and Crying Cat.- HARUKAZE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応援中♪

ピュアソングガーデン PULLTOP

はにデビ! Honey&Devil eufonie

姫繰三六五 HIMEKURI365

姫繰三六五 公式ウェブサイト

はるるみなもに! クロシェット

死に逝く君、館に芽吹く憎悪 バグシステム

Sanguinea-サングイネア- すにぃる

麗華の館 しすたーそふと

カスタムメイドオンライン K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