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 루트 종료하였습니다.
이야기는 어린나이에 부모가 실종되어, 주위의 친척들이라고는 다 보험금을 노리는 사람들뿐이라..
사랑하는 여동생을 지키기 위해서, 돈에 혈안이 된 남자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모두가 남자주인공을 그저 공기라 생각하지만, 유일하게 남자주인공에게 말을 걸면서 챙겨주는 하스미..
( 그리고 남자주인공은 에로게 남주 전용 헤어컷;; )
히로인은 각기의 사정으로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에미의 경우는 자존심 때문에, 친구들에게 남자친구가 있다고 말하고..
치나츠의 경우는 친구의 오빠를 보면서, 오빠가 있으면 좋겠다고 느끼고..
츠바키는 부모의 결혼 압박에 남자가 있다고 말하고..
남자주인공은 생활이 빡빡하기 때문에, 진학을 포기하고 바로 노동을 하려고 하지만..
츠키가 결사 반대를 하여서, 진학으로 마음을 돌리게 되지만..
돈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히로인들이 앞으로 사용 할(..) 렌탈 서비스의 광고를 보고서 등록하게 됩니다.
첫 손님에 반친구가 걸리지만.. (.. .. ..)
남자주인공 특유의 스텔스 기능으로 에미는 남자주인공에 대해서 눈치를 채지 못하게 됩니다.
( 남자주인공도 그것에 안심을 하는데.. 루트 진입까지 에미는 남자주인공의 정체를 모르는..;; )
그리고 에미와 마지막에 치열하게 싸우고서 헤어지게 됩니다.
에미의 남친 소개에 없었던 하스미는 사키에게 부탁해서 사진을 보게 되는데..
의미심장한 반응을 하게 됩니다.
( 이건 에미와 하스미 루트 진입 직전에 밝혀지는.. )
남자주인공은 또 지명을 받아서, 쌍둥이와의 하루를 보내게 되는데..
남자주인공이 맘에 든 쌍둥이는 연속 플랜으로 지명하겠다고 선언합니다.
( 뭐, 남자친구 렌탈이라거나 그런거면 그런게 있기는 해야겠지.. 매번 바뀌면, 그건 그거대로;; )
그리고 츠바키와 만나게 되며, 츠바키와는 불장난의 상대로서의 역활을 요구받게 됩니다.
( 결혼 할 맘은 없지만, 일단 남자는 있는.. )
평소에는 만날일이 없을거라 생각한 남자주인공이지만..
갑자기 자기자신이 아르바이트를 하던곳에 히로인들과 관계자들이 늘어나고.. (.. .. ..)
진학을 위해 등록한 학원에서도 히로인들과 그 관계자들을 만나게 됩니다. (.. .. ..)
에미는 다시 남자주인공과 만나게 되어서, 사키의 부탁을 무마하기 위한 찬스로 남자주인공에게 다시 남자친구의 역활을 해달라고 부탁하고..
남자주인공은 돈만 재대로 지불된다면 문제 없다고 대답하게 됩니다.
그리고 에미에게는 아주 특별한 서비스를 하는데..
지속 플랜 없이 직접 거래를 하게 됩니다.
( 노 세금! 노 수수료! )
그렇게 돌아가는길 남자주인공은 갑자기 자기 앞에서 엎어지는 히로인을 만나게 되고..
괜찮냐고 물은 후 떠나려 하지만..
히로인은 자기자신이 같은 반 친구라는것을 밝히면서, 친구의 애인과 비밀 친구(.. .. ..)를 하고 싶다면서, 비밀친구가 되어줄것을 요구하게 됩니다.
남자주인공은 당연히 돈을 보고서 바로 승락.
그렇게 헤어지려는 찰라, 전차가 끊기고..
하스미는 남자주인공에게 재워달라는 부탁을 하게 됩니다.
( 러브호에서.. )
그러한 하스미를 본 남자주인공은 집사를 호출하라고 하거나, 돈을 다시 주겠다고 하지만..
하스미가 강력하게 거절하고..
기어코 남자주인공의 집에가서 하루밤 보내게 됩니다.
그렇게 히로인들과의 공통루트가 진행되고..
에미와 츠바키는 남자주인공의 고객이라는것을 설명듣고 서로 협력의 관계를 맺고..
츠키에게는 비밀로 하고 있었던 아르바이트에 대한것도 설명하는등등 여러가지 일이 지나갑니다.
그렇게 에미와 하스미의 선택지만 남게 되면..
하스미가 대시를 시작하고..
그 장면을 우연히 보게 된 에미는 자기자신이 남자주인공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었음을 깨닫게 됩니다.
에미는 늦기전에 고백하기 위하여, 남자주인공에게 달려가고, 비록 돈(..)으로 연결된 관계지만, 남자주인공을 좋아한다고 외치게 됩니다.
그것을 듣고서 하스미는 놀라게 되며..
설명을 요구하게 됩니다.
설명을 모두 들은 하스미는 그러면 진짜 연인이 아니라것에 기회를 느끼고..
고백을 하게 됩니다.
에미와 함께..
그리고 남자주인공은 이 세상은 돈이 전부라면서, 사랑이고 뭐고 돈을 가져오라고 선언한 다음 도망치게 됩니다. ( .. .. .. 기승전돈 )
그렇게 도망친 남자주인공을 보면서 에미와 하스미는 서로의 감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자면서 카페를 가고..
그곳에서 서로의 사랑이 어느정도인지 대결을 하게 됩니다. ( .. .. .. )
그리고 하스미는 에미에게 폭탄 발언을 하는데..
무려 이전 학교에서 남자주인공, 에미, 하스미는 같은 학교였고, 같은 반이었다는 사실.. ( .. .. .. )
그리고 하스미의 첫사랑에 대해서 듣게 됩니다.
( 그렇게 하스미의 무거운 짝사랑 이야기가.. )
하스미는 에미와 사랑의 라이벌이 된 이후로, 자기자신만이 알고 있는 비밀은 페어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다음날 변장(?)한 남자주인공의 변장을 해제 시켜서, 같은 반의 히로인 모두가 보는 앞에서 다시 한번 고백을 하게 됩니다.
에미는 당연히 모르고 있었던 남자주인공의 정체를 알고나서는 놀라고..
( 매일 속한 그룹과 이야기 하기 위해서 앉아있던 관심도 없던 자리의 주인이 자기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주인공이었으니.. )
사키는 에미가 자기자신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에 거의 절교의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 그 와중에 고백하면서 자기자신도 참전하겠다고 선언하는 모모코.. )
그렇게 에미와 하스미는 남자주인공에게 어필을 하면서, 에미와 사키는 다시 친구의 관계로 돌아가게 됩니다.
( 사키도 에미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었던게 있으니까.. 뭐 모모코가 거의 농담식으로 계속 받아 쳐넘겼었지만.. )
그렇게 에미와 사키의 관계가 정리가 되면..
츠키를 통해서 에미와 하스미를 불러내게 되고..
남자주인공의 일방적인 호출에 에미는 하스미에게 전화를 걸어보는데..
하스미는 이미 남자주인공에게 달려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 .. ..)
에미는 하스미에게 질 수 없다 하며, 자기자신의 적금통장(.. .. ..)을 들고서 남자주인공에게 달려가고..
남자주인공의 다시 한번 고백해달라는 요청에의해 에미는 자신의 적금통장(..)을 하스미는 자기자신이 가진 돈을 모두 현금으로 인출해서 주면서 고백하게 됩니다.
( 고백하라니까 자금력 자랑하는 히로인들.. )
에미 루트를 타게 되면 하스미는 실연의 슬픔으로 뛰처가다가 남자주인공과 에미가 안보이는곳에서 울게되고..
그러한 하스미를 남자주인공이 모모코(+ 사키)에게 부탁하게 됩니다.
그렇게 에미와 연인이 되면 빠른 H씬과 함께..
에미의 질투가 살짝 나오고..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에미와 하스미는 가장 마지막에서 분기를 타다보니..
주력 루트는 공통에 해당한다고 봐야..
( 히로인 루트는 H씬을 위한 길이일뿐! )
그렇게 엔딩롤이 전부 올라가게 되면..
수능 마지막의 여름방학을 만끽하는 남자주인공과 츠키, 에미, 하스미(?)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완전 종료가 됩니다.
개인적인 평이라면, 아사 프로젝트가 드디어 헨가오를 졸업한거 같네요!?
에미와 하스미가 진루트 계열일텐데 헨가오가 없는걸보면!?
( 뭐랄까.. 진짜 아사 프로젝트가 스미 비슷하게 되어가는거 같아.. )
ps. 맞는 말이긴 하지..
p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