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미 루트 종료. 게임이야기 | Posted on 2020. 1. 2. 02:26
노조미 루트 종료했습니다.
카페에서 뜬금없이 신사 이야기로 가기는 하는데..
뭐, 노조미가 무녀니..
노조미 루트는 노조미의 노브라 사건으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남자주인공은 우연히 놀이공원 티켓을 손에 넣게 되고..
아침에 우연히 노조미가 보러가고 싶다고 한것을 기억하고, 노조미에게 선물하게 됩니다.
하지만 노조미에게 차이게되고..
가게의 모두의 힘으로 남자주인공은 노조미와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데이트를 하고 나면, 남자주인공과 노조미는 우연히 빨강색 나비를 발견하게되는데..
본래 파랑색 나비여야하지만, 빨강색 나비였기에 칸나와 미카도에게 상담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칸나와 미카도 또한 빨강색 나비는 처음 듣는다면서 처음에는 의심하지만..
직접 신사에가서 빨강색 나비를 발견하고서는 미카도 특제 부적을 나누어주게 됩니다.
그리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 노조미에게도 사실을 이야기하기로하고, 노조미에게 칸나와 미카도의 정체를 말하면서 현재 신사가 어떠한 상태인지 설명하게됩니다.
빨강색 나비를 조사하기 시작하지만, 정확한것은 파악하지 못하고 그저 연말에 잠깐 나타났다가, 사라지는것만 알게됩니다.
그래서 무녀의 춤으로 잠들게 하는것이 아닌가 추측을 하게되고..
무녀의 춤을 추게하면 되지 않을까 하지만..
신사에서 하필이면 당해의 무녀를 호출하지 않기로 했고..
결국 노조미가 대신해서 무녀로서 춤을 추기로 합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조건으로 노조미는 거부권없는 고백을 남자주인공에게하려하고..
남자주인공은 노조미가 무슨 말을 할지 어림풋이 깨닫고, 선 고백을 하게됩니다.
그렇게 미코로서 춤을 추고서, 빨강색 나비가 사라지게되고..
연인루트가 빠르게 진행되는데..
남자주인공은 신년이 된 이후로도 이상한 느낌이 들고, 노조미 주변에서 이상한일들이 벌어지는것에 의심을 품고..
칸나와 미카도에게 상담을 하게 됩니다.
남자주인공의 이야기를 들은 칸나와 미카도는 다시 한번 확인해보겠다고하는데..
칸나와 미카도는 다음날 수면상태에 빠진줄 알았던 빨강색 나비가 알고보니, 수면상태가 아니었고..
이전과는 달리 공격적인 성향을 띄고있다는 조언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특단의 조치로 빨강색 나비와 대화를 시도하게 되는데..
그 대화에서 여러가지를 파악하게 됩니다.
신사에 모셔지고 있는 신이지만, 자기자신은 신이 아니며, 평범한 인간이자 여자로, 엄마라고 소개를 합니다.
그리고 자기자신을 죽인 신은 따로 있다고 대답을 하게 됩니다.
( 참고로 신이 빨강색 나비의 생전을 죽인 이유는 남자주인공과 동일한 이유.. )
그러면서 자기자신이 노조미를 노리고 있냐라는 질문에 의문을 표하면서..
남자주인공파티에게는 그렇게 보이느냐 하면서 사라지게 됩니다.
남자주인공 파티는 빨강 나비를 승천시켜서, 윤회의 굴레로 되돌리는것을 목표로 삼고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신사에 대해서 여러가지 전승을 모으기 시작하는데..
현재 마을에는 여러가지 버전의 전승이 남아있었고..
마지막에는 신사의 낡은 책의 전승을 듣게 됩니다.
( 신사 자체내에서도 여러가지 전승이.. )
신사의 낡은 책에 써져있는 전승을 들은 남자주인공은 답이 보였다면서, 칸나와 미카도에게 이야기를 하는데..
본래의 전승은..
마을에 모녀가 있었고..
모녀가 가진 강대한 힘을 두려워한 신은 모녀와 딸의 목숨을 빼앗기 위해서 공격을 하였지만, 어머니는 살아남고, 딸이 사망.
그에 빡친 어머니는 신과 대립각을 세우고..
주변에 악을 퍼트리는데..
딸의 환생인 무녀가 나타나서, 전생의 어머니인 빨강 나비를 잠재우면서 신사를 세웠는데, 그게 노조미 가문의 시조이자 신사였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면서 그 딸의 환생이 현세에서는 노조미이며, 빨강 나비는 그것을 한눈에 파악하고 있었고..
노조미의 곁에서 계속해서, 신의 천벌에서 지켜냈다는 이야기를 하게됩니다.
빨강나비는 그런것까지 알게되었냐고 하면서 첨언을 하는데..
빨강나비가 신사에 계속해서 머물면서 있었던 이유는, 과거 자기자신이 처음 잠에들때 신과 거래를 해서, 신이 전생한 딸의 목숨을 빼앗지 않는 대신, 딸이 소유하고 있는 강대한 능력을 일부 떼어내서 봉인하기로 하였다고 부가설명을 해주게됩니다.
( 근데, 신이 하는 짓을 보면..??? 신을 못믿었기에 신과의 거래 이후에도 계속해서 딸의 곁에서 지키고 있었겠지만.. )
그러자 칸나는 아무리 일부라 하더라도 딸의 영혼이 떨어져나간이상 몸이 급속도로 쇠약해졌을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 칸나 루트와 나츠메 루트가 그러한 이야기니.. )
빨강나비는 딸의 영혼이 봉인되었지만, 강력한 힘을 가진 자가 나타나 옆에 있으면, 그 영향을 받아서 봉인되었던 딸의 영혼이 봉인에서 풀려나 하나가 될 위험( 나츠메 루트 생각하면 될듯 )이 있었고..
( 즉, 추후 딸이 전생하였을때 그러한 사람이 곁에 있을 경우 딸이 행복해지기전에 신으로부터 죽음을 당할 위험이 컷었던것.. 그리고 아마 딸이 계속해서 신사의 딸로 전생한것은 빨강나비의 능력이거나 어머니의 곁에 있고 싶어한 딸의 능력이었을수도.. 신의 배려는 아니었을테니.. )
그것을 저지하기 위해서 신이 나츠메와 함께 남자주인공( 현세에서 가장 강한 영혼을 가진 사람 )을 노리고 있었고..
( 둘 중 하나만 걸려라 하면서 공격했을듯..? )
노조미가 좋아하는 남자주인공을 빨강나비는 노조미를 지킴과 동시에 함께 지키고 있었다고 설명을 하게 됩니다.
( 노조미 루트에서 빨강 나비가 전생을 시작하는 계기를 보면, 아마 지금까지의 딸의 전생때마다 신이 뭘 노렸을지 어렵풋이 짐작이.. )
즉, 빨강나비가 모든것의 원흉이 아닌, 신이 원흉이었고..
빨강나비는 300년 전부터 딸의 전생을 계속해서 지키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 근데 빨강나비가 계속해서 현세에 남아있다는 의미는.. )
그렇게 모든것의 수수께끼가 풀리면, 빨강나비는 노조미와 함께 행복하게 살아달라는 당부를 남기고서는 전생을 시작하게 됩니다.
( 아마 신과 거래도 하고 했었던거보면, 자기자신의 데드라인도 알고 있었을듯.. )
그렇게 빨강나비가 현세에 머물던 이유가 해소되고, 마지막 소원으로 전생한 딸과 춤을 추며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그렇게 엔딩롤이 올라가고나면 5년후의 미래를 보여주면서 이야기는 종료됩니다.
( 그래서 어머니의 환생은..??? )
에프터 스토리는 본편 엔딩롤 직전에서 이어지게 됩니다.
노조미가 결국 진학을 포기하고, 가업을 물려받는 이야기가 됩니다.
( H씬도 회수하고.. )
요즘 우에하라 아오이가 자주 보이는거 같네요.
작년에 트위터도 시작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