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3일에 코나미가 발매해 일본의 러브를 플러스시킨 닌텐도DS용 연애 커뮤니케이션게임 「러브플러스」의 다음작품의 제작이 2010년 2월 10일날 정식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러브플러스의 발매일 전에 게제한 인터뷰나 토크 이벤트 「4Gamer.net Presents『러브플러스원』」에서 말했던 제작자분들의 다음번작에 대한 계획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현시점에서 자세한거는 알 수 없지만 공식사이트에서는 「당신을 이름으로 부르고 싶어♪」라는 이벤트가 스타트. 그녀들이 불러주었으면하는 이름을 모집중입니다.
러브플러스의 큰 특징중 하나인 플레이어의 이름을 불러주는 시스템은 다음번작품에서는 좀더 많은 이름이 업데이트되어서 나올듯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올바르게 불러주지 않았던 사람들은 이번기회에 러브플러스 공식홈페이지에 자신의 성, 이름, 닉네임을 7문자 이하의 히라가나로 보내봅시다.
……응? 닉네임…?

모집기간은 2월 28일까지로 하루에 한번씩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된 이름은 추첨을 통해서 적용되는 한정적인 업데이트가 될 가능성이 있는 점은 미리 양해해야할듯합니다.

그리고 다음작품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지만 2월 9일날 코나미가 "「러브플러스」 발렌타인 캠페인"의 개시를 발표. 로맨틱하게 들떠있는 사람들도 많을거라 예상합니다.

만약을 위해 설명해두자면 이 캠페인은 2월 10일부터 3월 13일까지 江崎グリコ의 ポッキー를 구입하면, 러브플러스의 공식홈페이지에서 "발렌타인 한정 AR 마커"라는 "러브플러스 발렌타인 한정 AR"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チョコレートポッキー:高嶺愛花 (타카네 마나카)
 ・ポッキー<極細>:小早川凛子 (코바야카와 린코)
 ・メンズポッキー:姉ヶ崎寧々 (아네가사키 네네)

즉, 1명의 포키에, 1명의 AR을 다운받을 수 있는 형태입니다.

(발렌타인 데이인데 왠 빼빼로..??)

또, 동시에 전국의 TSUTAYA, WonderGOO 그리고 코나미 스타일에서는 러브플러스를 구입하면, 3종류의 "「러브플러스」 발렌타인 한정 AR카드 & 포키세트"중 한종류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것은 공식사이트나 점포에서 확인해주셧으면 하지만 AR카드와 포키의 종류는 구매자의 선택이 아닌 랜덤인듯합니다.
아직 「러브플러스」를 구입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기회에 구입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마지막으로 최신에 화재가 되고 있는 아케이드 게임도 하나 소개합니다.
현재 가동중인 「더★비시바시(ザ★ビシバシ)」에 러브플러스와의 콜라보레이션(コラボレーション) 게임이 2월 10일날 등장했습니다.
더★비시바시는 화면에 맞추어 버튼을 누르는 미니 게임집으로 마나카, 린코, 네네와 공원에서 노는 게임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녀들이 가야할 블록의 색상의 버튼을 누르면, 화면안의 그녀들이 점프하게 되는데 이를 끝까지 성공하면 보상씬을 볼수있다고 합니다.


원문 : 4Gamer.net ― 「ラブプラス」次回作の制作決定&カノジョ達に呼んでもらいたい名前の募集がスタート。バレンタインの詳細も明らかに(ラブプラス)
출처 : Pure Ani's Blog
Posted by Pure Ani

RE:D Cherish! -Eternity Blood- CRYSTALiA

放課後シンデレラ2 HOOKSOFT

花鐘カナデ*グラム NanaWind

フタマタ恋愛 ASa Project

スタディ§ステディ2 ま~まれぇど

リンパにATATA! ~メス牡蠣ミルクどぴゅらっしゅ~ Hending

創作彼女の恋愛公式 Aino+Links

流星ワールドアクター Heliodor

Secret Agent~騎士学園の忍びなるもの~ ensemble

天冥のコンキスタ エウシュリー

HaremKingdom -ハーレムキングダム- SMEE

ラズベリーキューブ まどそふと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 -Nora, Princess, and Crying Cat.- HARUKAZE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応援中♪

ピュアソングガーデン PULLTOP

はにデビ! Honey&Devil eufonie

姫繰三六五 HIMEKURI365

姫繰三六五 公式ウェブサイト

はるるみなもに! クロシェット

死に逝く君、館に芽吹く憎悪 バグシステム

Sanguinea-サングイネア- すにぃる

麗華の館 しすたーそふと

カスタムメイドオンライン K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