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플러스』 발매일이 2010년 6월 24일로 결정! 소식이야기 | Posted on 2010. 4. 16. 15:35
● 두사람의 거리가 또 한걸음…
닌텐도 DS안의 “그녀”와의 달콤한 생활을 끝없이 즐길 수 있는 연애 커뮤니케이션 게임 「러브 플러스」. 이번은 신요소 "이타미(熱海) 여행"의 이벤트나 통상 진행시에 발생하는 신이벤트 정보 및 갤러리, 러브 플러스 모드등이 다채로운 추가 요소도 소개.
● 여행중의 즐거움! 두근두근 "휴식 모드(お休みモード)"
심야 0시가 되면 갑자기 "휴식모드"가 발생. 그녀에게 터치를 하면서 커뮤니케이션을 해보쟈! 만일 그녀가 깜박 졸게되면 유저가 말을 함으로써 일어나준다!?
● 여행의 무대는 “이타미(熱海)”! 그 계기는……?
3개월의 한번씩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1박 2일 이벤트. 그 무대는 관광지로 유명한 "이타미(熱海)"! 여행이벤트는 리얼타임모드에서만 발생한다. 행동은 여행전의 메일이나 회화, 이벤트중의 선택사항에 따라 분기해 나가는듯 하다.
● 신요소를 소개!!
여행 이벤트 외에도 신요소가 풍성!! 전작 「러브플러스」의 내용이 증가해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을걸로 생각.
● 두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는 다양한 신 이벤트가 등장
이번 작품은 전작에 있었던 학교 이벤트와 계절 이벤트는 물론 그녀와의 한걸음 더 진행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특수 이벤트가 다수 추가되고 있다. 그중 학교밖에서 발생하는 3개의 이벤트를 소개한다. 평상시와는 다른 그녀의 일면을 접하는 것으로 서로의 마음이 한층 더 가까워진다!?
【병문안(お見舞い)】
환절기등에 감기에 걸린 그녀를 병문안 하는 이벤트. 학교를 가야하기때문에 병문안은 학교가 끝난 방과후에 가능.
【간병(看病)】
병문안과는 반대로 자신이 감기에 걸렸을때 발생한다. 아침과 저녘에 그녀가 병문안을 와서 간병해준다.
【싸움(喧嘩)】
이번작품에는 그녀와의 싸움 이벤트도 있다. 대응을 잘못하면, 그녀는 한층 더 화를 내는 사태가 될수도…….
● 데이터 인계 특전의 "판촉 일러스트 갤러리" 그 내용을 조금 공개
2대의 닌텐도 DS를 사용해서 전작 「러브 플러스」의 세이브 데이터를 통신으로 계승하면, 많은 특전이 공개된다. 그 하나가 "판촉 일러스트 갤러리". 포스터나 잡지 광고등에서 사용된 일러스트를,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갤러리는, 친밀도(훈장일듯)가 5이상 있는 데이터를 계승하면 열리는거 같다.
● 강화된 "러브플러스 모드"
그녀와 대화가 가능한 "러브플러스 모드"가 이번작품에서는 파워업 되어있다. 또한 1일의 행동 시간 범위가 놀라울 정도로 세세하게 설정되어있어, 시간 한정의 행동이 대량으로 추가되고 있다.
● 새로운 머리 모양이나 의상도 대량으로 등장!!
플레이어의 기호에 맞추고, 패션이나 머리카락의 길이와 색을 바꿔주는 그녀. 이번작품에서는 바리에이션을 큰폭으로 추가!
● 실명으로 등장하는 스포트의 일부
※ 자세한 것은 주간 파미통 2010년 4월 29일호(2010년 4월 15일 발매)를 체크!
원문 『ラブプラス+』発売日が2010年6月24日に決定 - ファミ通.com
출처 Pure Ani's Blog
ps. 코나미가 말합니다.
기존의 러브플러스 유저는 데이터 계승을 위해서 "러브플러스+ 프리미엄팩"을 사라고.. (..)
(2채널 럽플유저는 모두 정신줄을 놓고 있군요;;)
데이터 계승이라..
주위에 있으면서 시간좀 되는 닌텐도 유저 소환해서..
계승좀 해야겠군요;;
(기기에 데이터가 남아있는게 아닌 롬에 데이터가 남아있을테니, 닌텐도 2개로 데이터 계승하라는 거겠지;;)
ps2. 훈장 5개라..
한개 남았군요..
올해는 닌텐도 들고 1박 2일 여행을 떠나고..
닌텐도를 간호하거나 닌텐도가 절 간호해주거나 할거 같군요..
혹은 닌텐도랑 싸우거나..(웃음..)
점점 현실이 되어가는 러브플러스..
이 게임의 탈출법과 앞으로 럽플 유저의 미래는..??
(러브플러스 중독 테스트같은거 있을거 같은데 찾아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