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이크 없음의 무수정CG하지만9매 「Volume7」자주 회수에 「카타하네」의 후에씨와 J-METN씨가 제작한 「Volume7」가10월24일 발매되었지만, CG데이터안에 「심사 기준에 위반하는 표현이 있는 것이 판명」 회수가 되었다. 각 점포에서는, 고지를 받자마자 매장으로부터 끌어올린 가게도 있으면, 아직 판매를 계속하고 있는 가게도 있었지만, 재고는 적다고 이야기하는 가게가 많았다.


모자이크 잊어로H씬이 무수정이었다CG하지만9매 있던 「Volume7」그러나, 통상의 조작에서는 볼 수 없다는 것
▲모자이크하는것을 잊어버려, H씬이 무 모자이크였던 CG9개 있던 「Volume7」
패키지뒤, 인물 소개나H씬의CG등
▲패키지뒤, 인물 소개나H씬의CG등
패키지뒤에2매 있었다H씬의1매, 여기의 것은 다른 것 같다
▲패키지뒤에2개 있었던 H씬의1개, 여기의 것은 다른 것 같다
이제(벌써)1매의HCG, 이H씬이 무수정이었다 보고 싶다
▲1개의 HCG, 이 H씬이 무수정이었다.

 회수가 된 것은, 24일에 신브랜드·Rococoworks으로부터 발매된 「Volume7(볼륨 세븐)」으로, Tarte그리고 「카타하네」를 제작한 후에씨(원화)와 J-MENT씨(시나리오)에 의한 에로게(미소녀 게임). 회수의 고지가 발표된 것은28일로, 각 점에도 같은 날에 연락되었다.

 「Volume7」는, 돔상의 안보이는 벽이 출현해, 돔의 내부(인 돔)와 외부(아웃 헤분)가 격리되어 버린 세계의 이야기로, Getchu.com에는 「현대에 타이쇼의 거리풍경이 부활한 세계에서 뽑아지는 이상한 군상극」 「100년전의 풍경이 퍼지는 불가사의한 공간의 조사나, 거기서의 생활을 보내는 것으로 각각의 이야기를 전개해 간다」라고 소개하고 있다.


호랑이의 구멍에서는주간 매상 제2위
▲토라노아나의 구멍에서는주간 매상 제2위
소프맵PC게임·애니메이션관에서의 매입 가격, 특히 높지는 되어 있지 않은 보고 싶다
▲소프맵PC게임·애니메이션관에서의 매입 가격.
게이마즈에서는 곧바로 매장으로부터 회수했다는 일
▲게마즈에서는 곧바로 매장으로부터 회수했다는 일

 Rococoworks고지에 의하면, 통상의 조작에서는 표시되지 않지만, 문제가 되는 데이터가 혼입해 있었다는 일로 「컴퓨터 소프트웨어 윤리 기구, 심사 기준에 위반하는 표현이 있는 것이 판명되었습니다」와 자주 회수한다고 하고 있었다. 안을 보았던 에로게의 리뷰씨에 의하면, H씬중에 모자이크를 하지않은 무수정의CG가 9개 있다고 전하고 있었다.

 몇개의 가게에 물어본봐, 게이마즈, 가게등에서는28일에 연락이 온 다음은 곧바로 매장으로부터 회수했다고 이야기하고 있으며 소프맵이나 아소빗트외에서는 아직 판매를 하고 있었다. 그러나, 무수정의 화제는 주말부터 나와 있던 것 같고, 그 시점으로부터 어느 정도는 팔리고 있었다는 일로, 재고는 적다고 하는 가게가 많았다.덧붙여 회수 기한 빠듯이까지 판매한다고 이야기하는 가게도 있었다.


소프맵AM관, 매장에는8코의 재고가 있었다
▲소프맵AM관, 매장에는 8개의 재고가 있었다
소프맵PC게임·애니메이션관, 마지막1코였다
▲소프맵PC게임·애니메이션관, 마지막 1개였다
호랑이의 구멍도 나머지는 적게 되고 있었다
▲토라노아나의 점포도 수량이 다해가고 있었다.
예약 특전의 세계 설정이나 일러스트를 수록한 「V-MAX」
▲예약 특전의 세계 설정이나 일러스트를 수록한 「V-MAX」
왼쪽은 현진미카 봐 씨, 오른쪽은 타카시나@성인씨에 의한 일러스트
▲왼쪽은 現津みかみ씨, 오른쪽은 高階@聖人씨에 의 일러스트
세계 설정 자료의 일부,Volume7(은)는,Vol.0Vol.6까지 있고,Vol.5.5도 존재하고 있었다
▲세계 설정 자료의 일부, Volume7는, Vol.0, Vol.6까지 있고,Vol.5.5도 존재하고 있었다


 


「Volume7」 각 점 특전
소프맵, 도묘지 벚꽃의 침대 시트, 드라마CD, 도묘지 벚꽃과 국하금양의 신작 깔개가 각각
▲소프맵, 도묘지 사쿠라의 침대 시트, 드라마CD, 도묘지 사쿠라와 기쿠시타 코토라의 신작 깔개가 각각
멧세산오, 국하금양의 침대 시트와 드라마CD
▲멧세산오, 기쿠시타 코토라의 침대 시트와 드라마CD
아소빗트, 국하금양의 신작 전화카드
▲아소빗트, 기쿠시타 코토라의 신작 전화카드
가게, 국하금양의 신작 전화카드
▲가게, 기쿠시타 코토라의 신작 전화카드
메디오!, 기야경향의 알몸 에이프런 신작 전화카드와 반투명 칼라 깔개
▲메디오!, 기노 쿄우카의 알몸 에이프런 신작 전화카드와 반투명 칼라 깔개
호랑이의 구멍, 기야경향의 신작 전화카드
▲토라노아나, 기노 쿄우카의 신작 전화카드
게이마즈, 얕은 여울 마리의 신작 전화카드
▲게이마즈, 아사세 마리의 신작 전화카드
미디어 랜드, 얕은 여울 마리의 오리지날 전화카드
▲미디어 랜드, 아사세 마리의 오리지날 전화카드
후루카와 전기, 기야경향의 오리지날 전화카드
▲후루카와 전기, 기노 쿄우카의 오리지날 전화카드


「Volume7」보루시치CM무비

원문 アキバOS
번역 Pure Ani
출처 MPPC (미소녀 & PocketPC)

Posted by Pure Ani

RE:D Cherish! -Eternity Blood- CRYSTALiA

放課後シンデレラ2 HOOKSOFT

花鐘カナデ*グラム NanaWind

フタマタ恋愛 ASa Project

スタディ§ステディ2 ま~まれぇど

リンパにATATA! ~メス牡蠣ミルクどぴゅらっしゅ~ Hending

創作彼女の恋愛公式 Aino+Links

流星ワールドアクター Heliodor

Secret Agent~騎士学園の忍びなるもの~ ensemble

天冥のコンキスタ エウシュリー

HaremKingdom -ハーレムキングダム- SMEE

ラズベリーキューブ まどそふと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 -Nora, Princess, and Crying Cat.- HARUKAZE

『ノラと皇女と野良猫ハート2』応援中♪

ピュアソングガーデン PULLTOP

はにデビ! Honey&Devil eufonie

姫繰三六五 HIMEKURI365

姫繰三六五 公式ウェブサイト

はるるみなもに! クロシェット

死に逝く君、館に芽吹く憎悪 バグシステム

Sanguinea-サングイネア- すにぃる

麗華の館 しすたーそふと

カスタムメイドオンライン KISS